제주여행의 시작, 에어서울과 무지개렌트카 또 김포공항과 제주공항 풍경

제주도 4박5일 가족여행 경비 바쁘신분 있으수도있으니 결론부터 말씀드리고 하나하나 설명드리겠습니다. 4박5일 총 약 370만원정도의 경비를 사용했습니다. 여행은 22년 5월 20 밤 7시도착 24일 아침 10시 출발로 온전히 즐긴날은 총 3일정도 되겠네요세부내용은 항공비부터 말씀드릴게용여행코스에 대한 포스팅은따로올릴 예정이니 이포스팅에서는 가격에 해당되는부분만 포스팅하도록할게용 제주도 비행기값 100만원 성인6,유아1명,24갤미만무료 제주공항 포토존에서 호떡이 우선 제주도 항공비는 총 100만원이들었습니다.

서빈백사 산호 해수욕장

우도의 서빈백사해수욕장은 홍조단괴백사장이 있는 해변입니다. 이 홍조단괴는 천연기념물이므로 반출불가입니다. 바닷물색이 맑고 투명하고 10월 초이지만 물온도도 적당히 따뜻해서 해수욕 너무너무 하고 싶었어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수영복을 가져오지 못함을 한탄했네요. 제주 함덕, 협재, 금능, 월정리 등등 에메랄드 빛 맑은 해수욕장이 많지만. 저는 서빈백사해수욕장이 내 마음에 첫 번째입니다. 서빈백사 해수욕장에서 발 담그고 적당히 놀고 올레보트 방향으로 걸어갑니다.

우도 고양이선장 올레보트

우도 8경을 가까이에서 보고 싶기도 하고 수영도 못한 아이들에게 체험을 시켜주고 싶어 현장에서 표를 구매하고 체험을 하였습니다. 올레보트유리바닥보트 패키지로 구매하였습니다. 패키지 권 가격성인 35000원 아동 20000원 현금결제 너무 더웠다가 상쾌한 바닷바람 맞으며 달리니 너무너무 신났어요. 우도 올레보트는 우도에서 제일 최장거리 보트입니다. 우도 8경 중 5경은 보트 타야지 볼 수 있었는데 우도 1 경인 주간명월, 우도 2경 말뚝바위, 우도 5경 우도봉, 우도 6경 코끼리바위, 우도 7경 동안경굴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