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tage AnalogASTIA 소프트형원님 버블 추천 노래호적메이트들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에서 이지훈과 이지훈 여동생 이한나가 나옵니다. 이지훈은 35살이며 이지훈동생 이한나는 30살입니다. 키도크고 훨칠하게 잘샌긴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2012년 말 KBS2 드라마 학교 2013에서 이지훈 역할로 데뷔했는데 이지훈은 등등 배우들과 조금다르게 늦게 연예인의 길로 들어왔는데요. 군대생활도중 뮤지컬 이순신을 보면서 출연자의 꿈을 갖게 되었고 군대 전역 후 연기자가 되려고 커리어를 쌓았다고 합니다.
이지훈출연자의 특징중 하나는 목소리와 발음이 너무 좋은데요. 아이유도 이지훈을 봤을때 목소리가 너무 좋았다고 했다고 합니다. 사실 이지훈도 발음이나 발성을 할때 소리의 장단까지 따져가면서 발음을 한다고 할정도로 노력한다고 합니다.
후지필름조리법 Vintage Analog
4세대 센서를 가진 후지필름 카메라 기종에서 사용가능한 필름레시피다. 우리 둘째놈과 중간에서 만나기로해서 홍대에서 과거 커스텀 넘버 1의 Nostalgic Negative를 지우고 Vintage Analog를 설정했다. 음 갖고 놀게 많아서 너무 좋네.세상 써볼 수 있는 필름 레시피는 여전히 가득하고, 그거 설렁 다. 써도 또 내맘대로 조정해보시면 되니 말입니다. 이번에는 XS10으로 사진을 찍으면서 측광방식도 다르게 해가보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경우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긴 하지만, 완전히 다루려면 더 많이 찍어봐야할것 같다. 그래서 휴일을 좀 자주내야할거같은데…(우리 대표아재 알면 뒤로 넘어갈듯…) 난 이번 Vintage Analog 필름레시피가 더 필름느낌을 내는것 같아서 현재로서 마음에 든다.
ASTIA 소프트
어쩌다. 갑자기 기본 필름시뮬레이션을 써보자 라는 생각을 했던가.회사에 카메라 들고가서, 점심때 호다닥 달려나가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기본 필름시뮬레이션 중 강력한 녀석들 말고 다른 녀석 써보자 해서 써보게된 게 Vintage Analog였다. 색감이 조금 더 부드러운건가 싶기도하고, 더 다르게 찍어봐야 이 시뮬레이션의 장점을 알 것 같다. 참고해서 쓰는 렌즈는 1855mm 후지 정품 렌즈를 아직쓰고 있습니다.
이 사진 좀 마음에 든다. 근처 학교가 있길래 철망을 보케처럼 만들고 찍어본 사진인데. 시간문제도 이 정도만 찍어보고는 후다닥 사무실로 돌아왔다. 이날 너무 더웠다. 땀이 그냥…..와…여름이 무서워진다. 그 외에는 필름조리법 아니면 필름 시뮬레이션이 기억안나는 위 사진과 같은 날에 찍은 것들도 한번 첨부해보기로 합니다. 이렇게까지가 점심때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던 때에 찍은 것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