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센터 연락처 및 상담원 연동 (이용시간 안내)

KT 고객센터 연락처 및 상담원 통합 (이용시간 안내)

SK 세븐모바일의 고객센터 연락처와 상담원 바로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K 세븐모바일은 SKT의 통신망을 사용하면서 가격은 저렴한 알뜰폰입니다. 가성비가 좋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이 없기 때문에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유심개통, 요금 변경 등을 진행해야 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한 번에 비교해 주는 홈페이지 SK세븐모바일은 두 개의 고객센터 연락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가입과 개통에 대한 문의를 하신다면 15993508로 평일 10시에서 18시 사이에 전화하시면 됩니다.


imgCaption0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AS 요청 팁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AS 요청 팁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이 안 될 때나 속도가 매우 느리거나 안 나올 때에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 AS 요청을 해야 합니다. 이럴때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속도측정 테스트 SK브로드밴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속도품질측정 사이트인 myspeed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myspeed는 지금부터 접속해볼 수 있습니다. 속도 문제가 발생하면 이 사이트에서 속도측정을 통해 이슈를 파악하고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 AS를 한 번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증권사 홈페이지 이용

지점안내 페이지 방문 삼성증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점안내 페이지를 찾아 들어갑니다. 지점안내 페이지는 지금부터 접속해볼 수 있습니다. 위 페이지에서 지역 이름을 검색하시면 해당 지역에 있는 삼성증권 지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오른쪽에는 해당 지점의 영업시간, 입출금가능시간, 전화팩스번호, 주소, 오시는길 및 교통편 등 상세정보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삼성증권 지점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증권거래나 계좌개설을 위해 지점 방문이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단순하게 지점 위치와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향후 투자 계획이 있거나 금융 일을 처리해야 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연결하기

KT고객 114번 or 0800001618 KT비고객 15880010 외국인 전용센터 핸드폰1583, 일반전화0221901180 저같이 KT홈상품을 이용하더라도 모바일요금이 KT가 아니라면 KT비고객으로 전화를 해야 합니다. 보통 자신이 핸드폰에서 114번을 누르시면 본인의 통신사로 연결이 되는데, 저 똑같은 경우 114번을 누르시면 제가 가입한 알뜰폰 통신사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스마트폰 관련 고장문의는 고객센터가 아니라 AS센터를 찾아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스마트폰 제조사별로 고객센터를 알아볼 수 있으며, 아이폰 특화 매장도 따로 운영 중이니 본인의 스마트폰 기종에 맞추어서 고객센터를 찾은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 방문하시면 됩니다.

홈상품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만약 저같이 이전설치가 아니라고 고장등의 문제로 고객센터에 연결을 원한다면 KT홈페이지에서도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기보다. 글로 고장 난 증상을 전달하고 싶으신 분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A/S신청 전 고장 난 상황에 대하여 고장진단을 먼저 실행해 볼 수 있는데, 먼저 고장 진단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문제등을 파악해 줍니다. 그러고 나서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SK 세븐모바일에서 상담사를 바로 연결하시려면 0808990999번을 누르고 목적에 따라 ARS 번호를 누르고 이어서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단 개통, 가입 상담은 이렇게 연결이 안 되고 15993508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저도 SK세븐모바일의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저렴한 요금이지만 데이터가 무제한이면서 통화음질은 이전 SK텔레콤과 똑같아서 무척 만족하고 있습니다. 만약 알뜰폰이라서 불편하지는 않을까 걱정되신다면 불안한 점이 없고 금액적인 메리트가 커서 좋으니 바꿔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제가 써보고 좋아서 가족 모두 요금제를 바꿨습니다. 1만 원대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쓰게 되니 너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AS 요청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이 안 될 때나 속도가 매우 느리거나 안 나올 때에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 AS 요청을 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증권사 홈페이지 이용

지점안내 페이지 방문 삼성증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점안내 페이지를 찾아 들어갑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KT고객 114번 or 0800001618 KT비고객 15880010 외국인 전용센터 핸드폰1583, 일반전화0221901180 저같이 KT홈상품을 이용하더라도 모바일요금이 KT가 아니라면 KT비고객으로 전화를 해야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