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그날 (미스터 션샤인 OST) 연속듣기가사뮤직비디오
날아 나고은 날아는 천상적인 사운드와 세련된 편곡이 인상적이며, 나고은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음색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두 주인공의 정신적, 감정적으로 끌어당기는 마음과 고되고 지친 상대를 보듬는 가사를 담아냈다. 그날처럼 한희준 그날처럼은 조용한 피아노 연주 위에 차분하고 감동적인 목소리의 보컬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장담할 수 없는 먼 미래에, 행여 서로가 낯선 모습일지라도 행복했던 날들처럼 여전히 같은 마음으로 바라보리라는 극 중 두 주인공의 아련함을 담은 곡입니다.
한희준의 매력적인 감성전환 보이스가 냉철하게 곡 전체 분위기를 리드하면서, 후반에는 음역을 넘나들며 천상적인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등장인물출연자소개Cast 아역
27세 여 라이어 헌터 거짓말 목소리를 구별하는 선천적인 능력 탓에 세상은 착한 사람과 나쁜 사람이 아닌, 속이는 사람과 속는 사람으로 굴러간다는 걸 일찌감치 깨달았습니다. 이런 능력을 세상에 오직 저 혼자 갖고 있다는 사실에 우쭐하던 것도 잠시, 서서히 깨달았습니다. 이건 초능력이 아니라 저주임을. 누구도 온전히 믿을 수 없는 저주. 웃으며 뒤통수를 맞아야 하는 저주. 남들이 웃을 때 웃지 못하다가 결국 외로워질 수밖에 없는 저주. 기왕 이렇게 된 거, 이 저주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써먹기라도 하자 싶어 검사나 경찰이 되어야겠다는 생시각 잠시 했다.
하지만 공부에 소질도 없고, 빈곤한 집안 살림에 돈벌이는 한시가 급했다. 결국 친구들이 문과 이과를 고민하던 때, 진실의 신령님을 모시는 무당으로 진로를 결정했습니다.
관련주 빅오션ENM, 슈퍼문픽쳐스
드라마 제작사 슈퍼문픽쳐스는 빅오션ENM의 자회사로 그해 우리는, 내일, 종이달 등의 작품 제작에 참여하였습니다. 경고 모든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