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순위 TOP8
여름에 생각나는 게 무엇이 있을까? 브랜드를 떠올려보라고 한다면 나는 설빙과 배스킨라빈스라고 답할 것입니다. 여름 때 배라를 많이 시켜먹어서 거의 모든 종류를 다. 먹어본 것 같다. 그래서 알아보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순위 8가지 이 순위는 22년 10월 기준이며 아이스크림 리스트는 변동되기 때문에 매장에 종류가 없을 수도 있어요. 1위는 짱구가 즐겨차는 외계인의 바나나킥입니다.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지만 바나나킥의 맛에 초콜릿이 합쳐져 바나나, 초콜릿 프레첼 볼과 초콜릿 칩이 어우러져 맛을 낸다고 합니다.
2위는 엄마는 외계인입니다. 배스킨라빈스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어요. 화이트, 다크, 밀크 초콜릿이 합쳐져 초코의 단 맛이 강하지만 진하지 않습니다.
2아이스크림 고르기, 해프갤런 크기
이번에는 31데이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업을 할 수 있습니다. 수익금의 일부로 기부를 한다고 하는데 와.저녁 7시 정도에 간거 같은데. 23,257명이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와.이날 하프갤론 먹는 사람 많았습니다. 아이스크림 냉장고 윗쪽에 있던 용량별 가격과 크기 입니다. 파인트부터 해프갤론까지 있고 9,800원부터 31,500원까지 입니다. 패밀리하고 하프갤론만 비교해도 크기차이가 상당합니다.
드라이아이스 포장은 최대 30분까지 가능합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기 전에 아이스크림도 살펴봅니다. 라이언망고마카롱은 처음 보는데 뭔가 비슷한거 본적 있는 것 같습니다. . 31올스타는 배스킨의 여러가지 메뉴들이 섞인거 같습니다. . 프릳츠커피 맛 아이스크림도 있군요. 아이들하고 먹으려다보니 커피맛은 뺐습니다.
3배스킨라빈스 하프갤론 키오스크로 주문
아이스크림 다. 고르고 키오스크로 왔어요. 키오스크에서 종류를 고르면 됩니다. 키오스크를 터치하고 아이스크림 탭을 보시면 31데이 하프갤론으로 떠있습니다. 선택을 하면 맛을 고를 수 있어요. 이달의 맛과 인기 메뉴들이 1위부터 5위까지 나옵니다. 아이들과 와이프의 요청사항에 따라 6가지맛 각양각색으로 골라봤습니다. 담번에는 아몬드봉봉이나 31올스타를 먹어보고 싶어요. 그리고 이날 선물 받은 쿠폰을 쓰기로 해서 차액 부분에 관해 더블쿠키샌드도 골랐습니다.
정말 요 차액을 쓰기 위한건지 딱 맞게 떨어지네요. 이러면 주문 끝 잠시 아이스크림 담아주시는 것도 보고 기다리다보시면 어느새 포장해서 주십니다.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 31데이 후기를 써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