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혼자 네팔 봉사여행(8) 히말라야가 보일듯 안 보일듯 Chandragiri hills(찬드라기리힐)

여자 혼자 네팔 봉사여행(8) 히말라야가 보일듯 안 보일듯 Chandragiri hills(찬드라기리힐)

해외여행 travel 여자 혼자 네팔 봉사여행 히말라야가 보일듯 안 보일듯 Chandragiri hills찬드라기리힐 네팔 여행의 마지막날.비행기가 저녁 8시 대였기 때문에, 낮시간에는 카트만두에서 가보지 못한 장소를 가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신기하게도 중국인룸메가 저랑 떠나는 비행기조차 같았었는데요, 그래서 둘이서 일찌감치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찬드라기리힐 투어를 부킹해두었습니다. 저희가 토요일 아침에 이 투어를 할거라고 같은 집에 묵고 있는 봉사자들에게도 이야기를 하니갑자기 다들 너도나도 같이 하겠다고 해서 결국은 6명이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봉사활동을 하면서 여행도 할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에 대한 이야기는 아래부터 철저히 보실 수 있습니다.


카트만두 Kathmandu
카트만두 Kathmandu

카트만두 Kathmandu

탐험가들의 끝나지않는 안식처인 히말라야 설산을 품고 있는 나라, 네팔의 수도 카트만두가 속해 있는 네팔 계곡은 해발1,300m 내외의 구릉에 자리 있어 예로부터 사람들이 거주하기에 적절한 환경이었다. 카트만두 분지 일대는 시대를 거쳐오며 각 왕조의 각축장이 되었고, 카트만두를 장악하는 것이 곧 네팔을 받는 것을 의미할 정도로 카트만두의 상징성은 각별한 것이었다. 아직까지 촌로들은 카트만두를 네팔이라고 부르며 카트만두에 가는 것을 네팔에 간다고 할 정도입니다.

때문에 카트만두는 네팔에서 오직 대도시의 면모를 갖춘 곳이 되었습니다. 20세기 이후 카트만두는 샹그릴라를 찾는 탐험가의 땅이었다. 서양 국가를 중심으로 히말라야 등정 붐이 일었고, 그에 따라 카트만두는 등반의 전초기지 역할을 하며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도시가 되었습니다.

부트왈 네팔 서부로 가는 관문
부트왈 네팔 서부로 가는 관문

부트왈 네팔 서부로 가는 관문

네팔의 서쪽에 자리한 부트왈은 이 지역의 여러가지 인기 있는 관광지로 가는 관문 역할을 하는 생기가 넘치는 도시입니다. 전략적 위치, 문화적 다양성, 상업적 중요성으로 저명한 부트왈은 도시의 편리함과 자연적인 아름다움의 조화를 제공합니다.

1. 티나우 강: 뷰트왈은 시내를 흐르는 경치 좋은 티나우 강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 강은 조용한 생태계를 제공하고, 배를 타고, 소풍을 가고, 둑을 따라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의 역할을 합니다.

2. 마니무쿤다. 공원 마니무쿤다. 공원은 부왈에 자리한 그림 같은 휴양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 공원은 무성한 녹색 잔디밭, 예쁜 꽃밭, 그리고 산책로를 특징으로 합니다. 3. 종교 유적지 부트왈은 문화적, 정신력으로 중요한 여러 종교 유적지의 본거지입니다. 시바 경에게 바쳐진 싯다. 바바 사원은 저명한 순례지입니다.

다란 네팔 동부의 경치 좋은 도시 탐험

네팔 동부의 순사리 지역에 자리한 다란은 자연의 아름다움, 문화적 다양성, 교육 기관의 독특한 조화를 제공하는 예쁜 도시입니다. 마하바라트 산맥 기슭에 자리 잡은 다란은 쾌적한 기후, 파노라마 같은 경치, 따뜻한 환대로 유명합니다. 1. 단타칼리 사원 다란은 칼리 여신에게 바쳐진 존중받는 단타칼리 사원으로 유명합니다. 언덕 위에 자리한 이 사원은 도시와 주변 풍경의 숨막히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신도들은 축복을 찾고 종교 의식에 참여하기 위해 사원으로 모입니다. 2. 자연미 다란은 깜짝 놀랄만한 자연미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 도시는 여러가지 언덕 역과 트레킹 코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 소풍, 자연의 고요함을 경험하기에 철저한 단쿠타와 힐레와 같은 근처의 숲을 탐험하시기 바랍니다. 울창한 녹색 풍경과 경치는 다란을 자연 애호가들의 낙원으로 만듭니다.

네팔의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네팔은 단순히 관광과 교회에 관한 것이 아니라 모험 어리버리들의 놀이터이기도 합니다. 네팔의 으르렁거리는 시궁창, 특히 트리슐리, 보테 코시, 손 코시는 백수 래프팅과 카약을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안나푸르나 레인지를 배경으로 한 그래픽 도시 포카라의 패러글라이딩은 숨을 쉴 수 있는 초현실적인 경험입니다. 아드레날린 중독자들에게는 서스펜스 섬에서 번지점프를 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시작하여 험준한 코스를 따라 산악자전거를 타는 것까지 선택의 여지가 전혀 없습니다.

네팔의 지리는 모든 형태의 모험 스포츠에 상상할 수 없는 배경을 제공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 풍부한 문화, 끝이 없는 모험이 펼쳐지는 네팔은 진정으로 모든 것을 가진 여행지입니다. 당신이 흥겨우면서 후보든, 과거 애호가든, 정신적 깨달음의 후보든, 네팔은 당신의 마음과 영혼을 유혹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트만두 Kathmandu

탐험가들의 끝나지않는 안식처인 히말라야 설산을 품고 있는 나라, 네팔의 수도 카트만두가 속해 있는 네팔 계곡은 해발1,300m 내외의 구릉에 자리 있어 예로부터 사람들이 거주하기에 적절한 환경이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부트왈 네팔 서부로 가는

네팔의 서쪽에 자리한 부트왈은 이 지역의 여러가지 인기 있는 관광지로 가는 관문 역할을 하는 생기가 넘치는 도시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다란 네팔 동부의 경치 좋은 도시

네팔 동부의 순사리 지역에 자리한 다란은 자연의 아름다움, 문화적 다양성, 교육 기관의 독특한 조화를 제공하는 예쁜 도시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