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병사 장교 군인 임금 연봉 확인하기

2023 병사 장교 군인 임금 연봉 확인하기

최근 직장을 결심하는 기중이 그 직업의 안정성과 균형을 월급보다. 우선순위로 생각하고 취업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반 회사원보다. 공무원을 지원하는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예전에는 연봉을 기준삼아 진로를 결심하는 경향이었지만 속된말로 짤릴 위험이 적은 공무원이 평생직장 개념으로 자리 잡게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IMF를 겪으면서 도산을 맞이하는 기업들이 많았고 어려운 시기를 살아 남았다고 하더라도 구조조정을 피할 수 없었는데요. 국가 경제와 회사의 상황에 따라 언제 퇴사를 하게 될지 모르는 불안감을 안고 직장생활을 하는것 보단 임금을 많이 주는 회사보단 안정되는 직장을 선호하게된 이유도 있을겁니다.


국립대학 교직 등
국립대학 교직 등

국립대학 교직 등

비고1.국립대학 총장의 봉급은 학생의 정원1만명을 기준으로 한다, 학교의 종류 등을 고려하여 매년 교육부장관과 인사혁신처장이 협의하여 정하되, 고정급으로 다음 각 목에 해당하는 봉급을 지급합니다. 다만, 제8조와 제9조에 따라 획정한 호봉의 봉급이 많은 경우에는 그 중 유리한 호봉을 적용합니다. 가.한국복지대학교 총장 7,319,800원나.목포해양대학교, 한경대학교, 한국체육대학교, 한밭대학교, 한국전통문화대학교, 교육대학 총장 8,645,800원다.

초급 간부들의 처우와 환경 열악
초급 간부들의 처우와 환경 열악

초급 간부들의 처우와 환경 열악

이런 사실들을 확인한 네티즌은 대위들 월급이 세후 250만 원 정도인데 수당으로 받는 이 초과근무랑 연가보상비나 상여금은 제외된 순수 봉급만 따지는 게 맞지 초근, 휴가 보상, 상여금, 명절 연휴비 포함시켜서 월급을 계산합니다. 이건 완전 눈 가리고 아웅 해라. 언제까지 그럴래?라고 국방부를 질책하는 댓글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월급뿐만이 아닙니다. 열악한 복지에 대한 불만들도 쏟아지는데요. 공군의 모 비행단 독신자 간부 숙소라고 SNS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두 사람이 겨우 누울 수 있을 정도로 열악한 시설의 공간인데요. 자신을 이 초급 장교라고 밝힌 계시자는 초급 간부들의 처우가 왜 이렇게까지 안 좋은지 정말 비참하다라는 표현 합니다.

경찰소방공무원 및 의무경찰 등
경찰소방공무원 및 의무경찰 등

경찰소방공무원 및 의무경찰 등

비고1.경찰대학생 1학년 810,000원, 2학년 900,000원, 3학년 1,000,000원, 4학년 1,100,000원2.경찰간부후보생 및 소방간부후보생 임용예정 계급의 1호봉에 해당하는 봉급의 80퍼센트에 상당하는 금액3.의무소방원 특방은 지원에 의하지 않고 임용된 하사 임금 상당액, 수방은 병장 임금 상당액, 상방은 상등병 임금 상당액, 일방은 일등병 임금 상당액, 이방은 이등병 임금 상당액4.의무경찰 특경은 지원에 의하지 않고 임용된 하사 임금 상당액, 수경은 병장 임금 상당액, 상경은 상등병 봉급상당액, 일경은 일등병 임금 상당액, 이경은 이등병 임금 상당액별표10의 개정규정에도 불구하고 2023년 12월 31일까지는 같은 표를 적용받는 공무원 중 총경 아니면 소방정 이상의 공무원에 대해서는 종전의 별표 10을 적용합니다.

성과상여금 지급제외

1회 검토 심사 및 1회 지급하는 경우에는 지급기준일 현재 실제로 근무한 기간이 2개월 미만인 공무원과 기관 특성 및 실정에 적합하게 정한 지급제외기준에 해당하는 공무원은 성과상여급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연 2회 평가하는 경우는 평가대상 기관이 1개월인 경우는 12개월 미만자, 평가대상이 2개월부터 6개월까지는 1개월 미만자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lsquo;실제로 근무한 기간rsquo;이란 성과상여금 지급대상기간 중 휴가(연가, 병가, 공가 및 특별휴가), 휴직, 직위해제, 교육체험 파견, 신규채용(공무원으로 퇴직후 30일 이내 동일직급으로 재채용되는 경우는 제외) 등으로 실제로 직무에 종사하지 아니한 기간을 제외한 실 근무기간입니다.

2024 병사 임금 인상 확정

병사 월급은 매년 완만한 곡선을 그리며 인상되더니 2018년부터 2배 가까운 오름세를 보이며 병사 월급이 간부 월급보다. 높은 인상폭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가 4대 의무중 하나인 징병의 의무를 임해야 하는 군인 입장에서 여태까지 턱없이 낮은 급여를 받으며 헌신하였으나 현재는 나라를 지키는 가치를 알맞은 금전으로 보전받게 되어 좋은 결과라 보입니다. 그리고 2023년 보다. 2024년 병사 월급이 다시 인상을 하게 되는데요. 아래 표를 참고하여 확인하겠습니다.

정부에서 발표한 2024 병사 월급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8년부터 껑충 인상이 된 이래 2022년까지 완만하게 오르다가 2023년 병사 월급이 많이 오르긴 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멈추지 않고 정부로부터 2024년에 전년대비 25% 급여 인상률을 발표하였는데 독특한 이변이 없는 한 그대로 확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국립대학 교직 등

비고1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급 간부들의 처우와 환경

이런 사실들을 확인한 네티즌은 대위들 월급이 세후 250만 원 정도인데 수당으로 받는 이 초과근무랑 연가보상비나 상여금은 제외된 순수 봉급만 따지는 게 맞지 초근, 휴가 보상, 상여금, 명절 연휴비 포함시켜서 월급을 계산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경찰소방공무원 및 의무경찰

비고1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