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후에도 꼭 읽어야 할 명작 빨간 두상 앤

100년 후에도 꼭 읽어야 할 명작 빨간 두상 앤

적색의 헤어 앤 너무나도 잘 보고된 세계 명작이죠 루시 모드 몽고메리가 원작이라고 하네요. 원래는 남자아이를 데려오려고 했는데 기차에서 내린 아이는 적색의 헤어 소녀 앤 이였어요. 호기심만은 앤은 하는 일마다. 실수를 해 재미난 일을 벌입니다. 린드 부인과 싸우기도 하고 다이애나와 친구의 맹세도 합니다. 길버트라는 남자아이가 자기를 놀리자 석판으로 내려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앤은 그걸로 분이 풀리지 않아 길버트에 사과를 받아주지 않죠. 앤은 마릴라가 외출해 있을 때 다이애나와 티파티를 하는데 주스인 줄 알고 준 음료가 술이어서 더 이상 다이애나와 놀 수 없게 됩니다.

그런데요 부모님이 집에 없을 때 다이애나의 동생이 아파 앤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4 프린스 에드워드 섬의 보기 좋은 자연 풍광
4 프린스 에드워드 섬의 보기 좋은 자연 풍광

4 프린스 에드워드 섬의 보기 좋은 자연 풍광

드라마가 만들어진 섬은 캐나다의 프린스 에드워드 섬입니다. 섬의 풍광이 너무 아름답습다. 지질학적 소견이 있다면, 깍아내린 절벽으로부터 섬의 지질학적 역사도 한번 가늠해 볼 수 있어요. 또한 봄 여름 가을 겨울의 평화로운 섬 마을의 다른 계절이 빚어내는 초록 박공지붕을 보는 즐거움도 좋습니다. 우리나라처럼 아파트가 즐비해 있는 것도 아니고, 농장의 형태로 띄엄띄엄 자리 잡은 집들. 다른 집에 가려면 뛰어가거나 말을 타고 가야 하는 넓은 곳. 줄거리에 현혹되어 보는 영화나 드라마가 있습니다.

혹은 줄거리는 뻔하지만 영상을 만들어내는 기법에 홀려서 영화나 드라마를 보기도 합니다. 혹은 그 영화에서 사용되는 예측된 과학적 진보를 음미하기 위해서 이기도 하고, 새로 나온 장래에 사용될 과학기술을 보는 즐거움이 줄거리를 압도할 때도 많습니다.. 그러다가 중국의 무술이 너무 좋아서 보기도 했는데, 중국 영화에 심취합니다.

가족이 되는 과정
가족이 되는 과정

가족이 되는 과정

하지만 작은 마을에서 보육원 출신인 적색의 헤어 앤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가는 곳마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비난과 조롱에 마음의 상처만 더 입을 뿐이었죠. 그리고 이웃집의 동갑내기 소녀인 다이애나와 친구가 되기도 한 앤은 세상에서 가장 흐뭇한 소녀였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앤은 마릴라 아주머니의 아끼던 자수정 브로치를 훔친 범인으로 몰리게 되고 억울함에 가출하여 보육원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그리고 늦게 잘못을 깨달은 마릴라는 매튜에게 아이를 데려오라고 요청을 하게 되고, 온갖 고생을 합니다. 겨우 앤을 설득시켜 에이번리로 다시 데려옵니다. 그리고 앤은 이제 앤 셜리 커슈버트로 호적에 이름을 올리게 되고 진짜 가족이 됩니다.

초록색 지붕 집 사람들

초록색 지붕 집은 캐나다의 보기 좋은 섬마을인 에이번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집의 주인은 마릴라와 매튜 커슈버트 남매이죠, 그들은 부모님과 이 마을에서 조금은 외진 곳에 이 집을 지었습니다. 농장을 하면서 살림을 꾸려나가는 두 사람. 부모님도 돌아가시고 그들도 나이가 많이 들어서 이제는 일하는 것이 조금은 힘에 부칩니다. 둘 다. 미혼으로 아이가 없는 상태입니다. 특히 매튜는 여자들과 대화 나누는 것을 세상에서 가장 두려워하는 사람입니다.

누나인 마릴라는 청렴결백한 성격의 소유자 이기도 해요. 그리고 오늘 이들은 인생의 필요한 결정을 내립니다. 심장이 안 좋은 매튜를 대신해서 농장 일도 같이 할 남자아이를 보육원에서 데려와서 키우면서 일도 돕게 하려는 것입니다.

권장 이유

을 보기 위해 넷플릭스에 처음 가입했고, 시즌 1을 한꺼번에 몰아보기 할 정도로 너무나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동안 사랑받아온 은 책으로부터 애니메이션과 실사 드라마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저희들이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던 은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소설 10권 중 1권의 내용에 해당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은 시즌 1을 제외하면 원작 소설과는 꽤나 다른 내용으로 펼쳐집니다. 원작을 좋아하던 사람이라면 조금 당황스러울수도 있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권장 드라마 은 고전을 현대적인 시선으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이야기로 펼쳐냄으로써, 앤을 보다.

완벽하게 사랑에 찬 존재로 만들어줍니다. 출연하는 배우들의 연기가 훌륭하고 영상미가 너무나 뛰어나 보는 눈이 즐겁습니다. 현실 촬영 장소는 캐나다. 동부에 위치한 프린스 에드워드 섬이라고 합니다.

관람 포인트

애니메이션의 장면들을 만나는 즐거움 어린 시절에 애니메이션을 볼 때 마음에 간직되는 장면들이 있었을 것입니다. 마차를 타고 앤과 매슈 아저씨가 꽃터널을 지나던 장면, 초록 지붕 집과 드넓은 평야, 앤이 학교에서는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도시락으로 수입한 우유병을 쌀쌀한 냇가에 담그던 장면, 앤과 다이애나가 오두막집에서 우정을 나누던 에피소드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던 장면들을 현실 영상으로 만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4 프린스 에드워드 섬의 보기 좋은 자연

드라마가 만들어진 섬은 캐나다의 프린스 에드워드 섬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가족이 되는 과정

하지만 작은 마을에서 보육원 출신인 적색의 헤어 앤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록색 지붕 집 사람들

초록색 지붕 집은 캐나다의 보기 좋은 섬마을인 에이번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