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냉동야채(냉동야채믹스) 노르망디베지터블 구입 후기
노르망디 베지터블의 가격은 11,990원 입니다코스트코 제품들이 전부 다. 가성비가 좋은건 아니지만 특히 음식에 대한 부분은 가성비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노르망디 베지터블 본견적으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여러 가지 야채들이 섞여 있어요즉 냉동 야채믹스죠보통 한 가지 야채를 사면 인원이 적은 가족은 다. 못 먹고 버리는 경우도 있었으나 냉동 야채믹스는 그럴 일이 없습니다보관도 냉동이라 편리하기 때문이지요 코스트코 냉동야채의 용량은 2.49kg 입니다가격이 11,990원이니까 가성비가 정말 좋은거죠한가지 단점은 냉동이라는 것이지요하지만 냉동이라도 다.
1 치즈류
코스트코에는 매우 여러 치즈가 있습니다. 오랜 세월 코스트코 장을 보면서 그 여러 치즈의 반 이상은 사 먹어 본 것 같네요. 어떤 치즈는 정말 맛이 이상해서 못 먹고 버린 것도 있어요. 하지만 주로 먹는 치즈일 경우 일반 마트보다. 치즈 가격이 매우 좋습니다. 제가 주로 사는 치즈들은 사진에는 없지만 카프레제에 쓰는 모차렐라 생치즈, 모차렐라 치즈볼, 피자 토핑용 모차렐라 치즈, 샌드과정에서 주로 넣는 고다치즈브랜드를 모르겠어요.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맛있는 치즈들이 더 있었으나 지금 사진이 없고 이름을 모르겠네요. 영문명이라. 크림치즈로는 래핑카우 치즈나 RASKAS 크림치즈를 사는데 맛은 둘이 비슷하지만 래핑카우 치즈가 조금 더 짜고, RASKAS 크림치즈가 낱개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저장성이 좋고 가성비가 좋아서 RASKAS 크림치즈를 더 자주 삽니다.
1 병아리콩, 찹쌀, 깨 등
병아리콩은 밥할 때 같이 씻어 넣습니다. 샐러드나 졸이는 등 새로운 것으로 먹어보려 했지만, 밥에 넣어 먹는 것이 가장 많이 쉽게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찹쌀은 죽 끓일 때 주로 사용합니다. 나열하다가 보니 너무 많네요. 다. 못 적겠어요. 제가 무턱대고 코스트코 우수고객이 아니었네요. 대부분 대용량이라서 양에 대한 부담 때문에 늘 먹는 식품이나 저장성이 좋은 식품들 위주로 사게 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어보니 많네요. 코스트코에만 있는 제품이라서, 가성비가 좋아서, 필수 식자재라서 등 여러 이유로 저는 코스트코에서 장을 보게 됩니다.
대부분 제품의 가성비가 좋긴 하지만 장 값을 생각하면 코스트코에서 장보는 것이 절대 경제적이지는 않아요. 그래도 저는 아직까지 10년을 넘게 코스트코 우수고객입니다. 다들 기쁜 연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