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 안내
이번 주제는 금융입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후기, 약점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기 위해 인터넷 서핑으로 이것저것 찾아보시다가 이 블로그까지 방문하셨을 겁니다. 요즘에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이 많이 언급되고 있었으나 오늘 이 작성물에서 다루는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단점, 후기 등을 확인하시고 끝까지 읽으신다면 캐롯 자동차 보험을 선택하실지 마실지 명확히 판단이 서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 보험이 입소문이 났다면 그 이유가 있겠지요. 기존의 자동차 보험과는 다른 특징이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 자동차 보험들은 내가 얼마나 차량을 타는지 중요하지 않게 책정된 보험료 1년에 한번 납부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하지만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차량을 많이 타지 않았다면 보험료도 적게 냅니다.
캐롯 퍼마일 후기
내가 주행한 동선과 머무른 위치 등이 기록된다는 점이 솔직히 달갑지만은 않습니다만, 그로인해 내가 손해를 볼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시면 딱히 그럴만한 경우가 떠오르지 않아서 그냥 덤덤하게 가입했습니다. 내가 얼만큼 탔는지, 보험료 얼마를 내야 하는지는 캐롯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롯플러그의 기록이 바로바로 기록되어서 앱에 업데이트됩니다. 이번 달 현재까지 약 417km를 운행하는 것 같았다 45,000원 정도 납부해야 한다고 하네요. 기본 보험료는 33,620원이고 운행한 거리만큼 보험료 책정이 됩니다.
1km에 약 26원 정도 하는 거네요. 이렇게 매달 보험료 주행한 만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게 너무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보험료 1년에 한번 큰돈 선납하는 게 아니라 주행거리를 측정해서 월별로 납부한다는 점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장 안정성
다른 자동차보험과 다른 방식이고, 보험료도 실 주행거리만 납입하기 때문에 개인 보험료 지출이 적어지기 때문에 좋기는 하지만, 과연 이 보험이 안전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걱정되실 수도 있는데요. 캐롯손해보험은 우리나라 대표기업들인 한화, SK텔레콤, 현대자동차, 등 대형 투자사들이 합작 설립한 국내 최초 디지털 손해보험사이기 때문에 보장에 대한 안정성이 확보됐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캐롯 플로그란
캐롯 플로그는 자동차보험을 신청하시게 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캐롯플로그는 차량 내에 장착해주셔야하는데요. 기본적으로 권장하고 있는 위치는 운전석과 가까운 오디오 장치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시거잭을 사용해서 장착해줍니다. 편의성에 따라, 뒷좌석에 꼽아주셔도 무방합니다. 이때, 주의내용은 캐롯플로그를 받으신 날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차량에 장착하셔야 합니다. 장착하셨다면 탈착되지 않도록 주의해야하는데요. 그 이유는 탈착되는 순간 캐롯손해보험에서 연락이 올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보험이 종료되었다면 사용하셨던 캐롯플로그를 30일 이내에 반납한다는 점도 유의사항이겠습니다. 정상적인 장착이 완료되시면, 자동차 시동이 켜질 때, 가운데 SOS버튼이 녹색불로 점등됩니다. SOS버튼은 차량 사고 발생 시, 다른 연락을 취하지 않고 버튼만 눌러주면 자동 콜백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사고 처리할 수 있겠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혜택 및 보장내용
의무보험으로 대인배상I와 대물배상과 자신의 손해를 보장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대인배상I는 내차량으로 인하여 상대방이 다치거나 사망하였을 때 자동차 손해배상 보장법에 따라 한도내에서 보상 가능하며, 사망 및 후유 장애시 1인당 최대 1억 5,000만원 한도가 있습니다. 대물 배상은 내 차량으로 인해 다른사람의 차량이나 건물 등 물리적 손해를 보상하는 것으로 사고당 2,000만원에서 최대 10억원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내가 손해를 입었을때는 사망사고시 1,500만원에서 1억원까지 선택 가능하며, 부상의 경우 1,500만원에서 5,000만원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보험이 없거나 무보험 차량과 사고가 났을때도 보상이 가능하며, 2억원부터 5억원까지 가입한 내용에 따라 보상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첨결과 확인방법
2023년 6월 28일에 당첨자에게 개별안내.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도 직접 확인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50명이 당첨되는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노려봅니다. . 토스나 모니모 등 걷기 어플을 원래 활용하고 계시던 분들이라면 설치하고 함께 상품 도전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제가 캐롯퍼마일에 가입한 게 2022년도 12월 중순인가 말쯤이니까요. 오늘까지 대부분 5개월 정도가 지났는데요.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어플에서는 운전 주행거리 및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레벨이 상승해요. 레벨이 상승해서 등급이 높아질수록 받는 포인트 비율이 증가하고, 또 주행할 때마다.
포인트를 받고요. 레벨업을 할 때도 포인트를 받아요. 저는 5개월 동안 모은 포인트가 13,146입니다. 이 스샷을 찍은 게 한 4일 전쯤인데요. 현재 포인트는 13,462네요. 아주 조금씩 조금씩 모인답니다. 캐롯 포인트의 원칙은 현금과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캐롯 퍼마일 후기
내가 주행한 동선과 머무른 위치 등이 기록된다는 점이 솔직히 달갑지만은 않습니다만, 그로인해 내가 손해를 볼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시면 딱히 그럴만한 경우가 떠오르지 않아서 그냥 덤덤하게 가입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장 안정성
다른 자동차보험과 다른 방식이고, 보험료도 실 주행거리만 납입하기 때문에 개인 보험료 지출이 적어지기 때문에 좋기는 하지만, 과연 이 보험이 안전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걱정되실 수도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캐롯 플로그란
캐롯 플로그는 자동차보험을 신청하시게 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