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구좌 카페, 구좌 카페 추천, 구좌제당소
외관을 구경하고 들어와보니 사람들이 많진 않았지만 어느 정도 있더라고요와중에 남아있는 자리가 요 자리였는데 너무 이쁘길래 냉큼 앉았어요이쁜 자리 포기모태. 테이블도 테이블인데 벽 쪽 선반이며 아기자기하고 디테일한 인테리어가 무슨 일이냐며. 유럽감정 뿜뿜이에요 과거 연남동 핫한 카페느낌이랄까 다시 유행하면 그건 멜빌 때문 자리도 잡았겠다. 메뉴 주문을 해야죠 음료도 단순하게 딱딱 있을 거만 있더라고요 많이 고민하지 않아도 돼서 오히려 좋아 저는 아아 러버이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ice americano 5,000원친구는 시그니처메뉴인 멜빌커피 melvile coffee 7,000원를 시켰어요 저희 자리 옆쪽엔 이렇게 큰 창이 있어서 마당도 한눈에 들어와요 마당에 돌담길이 있어 덤으로 제주감성까지 뿜뿜 느낄 수 있는 자리 입니다.
가게 내부와 메뉴판
워낙 커피맛으로 강력한 브랜드여서 처음에 제주에 블루보틀이 생긴다고? 했을 때 엄청 놀랐었습니다. 워낙 큰 기업이기도하고 해서 기대도 안했는데 제주 개인업자들 초비상.이였던 생태계파괴자 제주 구좌카페 블루보틀 시그니쳐 메뉴.는 똥모양의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는 놀라플로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아이스크림을 그렇게 좋아하는 메뉴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이렇게 강력한 장소를 갔으니 먹기는 해야겠지요 제주 블루보틀은 드립커피로도 유명합니다.
바리스타분들이 커피 내리는 것을 직접 눈 앞에서 볼 수 있어요. 단지 내부가 크지 않아서 조금 북적일 수 있지만 야외가 있으니 걱정마세요 블루보틀의 상징은 역시나 파란 보틀이 각인되어있는 컵이겠지요? 인증샷은 필수 필수 무엇보다. 제주 블루보틀의 핵심은 숲 안에 있어서 바로 보이는 숲 뷰입니다. 너무 이쁜 곳입니다. 바람도 솔솔 부니 이제 가을이라는 계절이니까 야외서 커피 한 잔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