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한정 맥도날드 제안 메뉴와 맥카페 메뉴

일본 한정 맥도날드 제안 메뉴와 맥카페 메뉴

서울 잠실역점 맥도날드에서 신메뉴를 섭취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다들 맥도날드 신메뉴 광고 보셨습니까? 최근 시기 맥도날드에 창녕 갈릭 비프 버거와 창녕 갈릭 치킨 버거가 새로 나왔어요. 원래는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를 먹으려고 했는데, 저번주에 매장에 가니 판매가 종료된 것 같았습니다. . 그래서 이번 신메뉴는 판매 종료 전에 먹으려고 다짐하고 빠르게 근처 맥도날드로 달려가서 먹어보았습니다.


혼코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혼코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혼코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저는 맥도날드에서 라지 세트를 오더하는 경우에는 탄산음료보다는 추가금을 내고 바닐라 쉐이크를 오더하는 편입니다. 600원만 더 추가하면 쉐이크를 먹을 수 있고, 감자튀김과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쉑쉑버거의 밀크쉐이크 감튀와 같은 느낌으로 너무 좋아합니다. 또 맥도날드 어플 있는 거 아십니까? 쿠폰은 중복으로 사용이 되지 않지만 여러 번 나누어서 사용해도 됩니다. 버거 단품부터 사이드 그리고 세트들도 할인도 많이 하고, 포인트도 빠르게 쌓여서 매우 추천합니다.

정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꿀팁 정보입니다.

창녕 갈릭 버거
창녕 갈릭 버거

창녕 갈릭 버거

먼저 버거를 먹어보았는데 역시 갈릭 치킨버거라는 이름에 맞게 소스의 마늘맛이 잘 느껴졌다. 마늘 소스 특유의 달짝달짝하면서 마늘향이 햄버거의 다른 맛하고 잘 어우러졌고 마늘 특유의 아린 맛이나 향은 느끼지 못했다. 하지만 역시 마늘 소스라 그런지 살짝살짝 흐르는 소스가 생각보다. 많이 끈적여서 물티슈가 없었으면 찝찝하게 버거를 먹을 뻔 했다. 다음에 먹을 땐 물티슈를 꼭 챙겨서 먹어야겠다.

맥도날드 미트칠리 BLT버거
맥도날드 미트칠리 BLT버거

맥도날드 미트칠리 BLT버거

진한 고기맛을 살리는 미트칠리소스에 신선량한 샤워크림, 신선량한 양상추와 토마토까지 더해진 미트칠리 BLT버거는 더블 비프와는 달리 채소가 있는 햄버거입니다. 햄버거를 먹을때 고기 패티와 채소의 조화를 가치있게 생각한다면 더블 비프보다는 BLT 버거가 입맛에 더 맞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더블 비프를 먹어본 입장에서 고기의 육향과 풍미는 뛰어났지만, 소스 자체가 채소와도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되어 미트칠리 BLT버거도 추후에 먹어보려고 합니다.

오히려 햄버거의 조화를 생각한다면 BLT버거가 더 맛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미트칠리버거는 전반적으로 맛은 있으나 고기패티냐 채소와의 조화냐의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맥도날드 토마토 치킨 스냅랙

햄버거 신상에 이어서 사이드 메뉴를 두 개 골랐는데 한 가지는 토마토 치킨 스냅랙입니다. 작년에 해피스낵의 한정 메뉴로 판매되었다가 단종되어서 크게 실망한 적이 있었으나 최근 시기 상시 메뉴로 다시 출시했다고 하네요.

한때 토마토 치킨스냅랙에 빠져서 버거 대신에 스냅랙만 2개씩 먹었던 추억을 상기하며 함께 구매했습니다. 매운 소스와 치킨, 토마토의 조화는 여전히 또 사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해피밀

맥도날드의 맛과 즐거움을 모두 담당하는 해피밀 메뉴입니다. AM400AM1030까지는 에그맥머핀과 핫케익 2조각, 해시브라운으로 대체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달의 해피밀은 함께 즐기는 여러 게임으로 해즈브로 게임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혼코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저는 맥도날드에서 라지 세트를 오더하는 경우에는 탄산음료보다는 추가금을 내고 바닐라 쉐이크를 오더하는 편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창녕 갈릭 버거

먼저 버거를 먹어보았는데 역시 갈릭 치킨버거라는 이름에 맞게 소스의 마늘맛이 잘 느껴졌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맥도날드 미트칠리

진한 고기맛을 살리는 미트칠리소스에 신선량한 샤워크림, 신선량한 양상추와 토마토까지 더해진 미트칠리 BLT버거는 더블 비프와는 달리 채소가 있는 햄버거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