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현대 백화점 면세점 명품 매장 위치 및 시간 프라다 등
NC백화점 순천점을 이용하실 때 방문한 날이 마침 영업시간이 지났거나 휴무일이라서 이용하지 않아 못하거나 주차요금 할인 기준 등을 정확히 알지 못해서 필요 이상의 주차비를 내게 되는 경우 등을 방지하기 위해서 쇼핑몰 관련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 연장영업과 휴무일은 매달 상이하게 운영되기 때문에 매장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해당하는 기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메뉴 추천
주문한 연어 솥밥, 스테이크 솥밥, 도미 관자 솥밥 모습입니다. 연어도 통으로 들어가 있었고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엄레어 정도의 굽기였습니다. 도미 관자는 살이 잘 발려져 있었어요 특정 게 스테이크와 도미 관자 덮밥에만 버터가 들어가 있었어요. 솥이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뜨거울 때 빨리 섞으셔야 해요.
솥밥은 잘 섞은 후 그릇에 덜어두시고 누룽지와 뜨거운 물을 넣은 후 재빨리 뚜껑을 닫아둡니다.
1층, 지하1층 노민마트
보드카 저는 여우가 그려진 이쁜 병의 BORTE 보드카를 샀는데 노민마트에서는 31,199투그릭11,800원이었지만 몽골 공항 면세측면에서는 13달러 16,900원였습니다. 가격이 많이 차이 나지는 않았지만 어차피 살 거라면 노민마트에서 사는 것이 더 좋겠죠. 무늬가 이뻐서 많이 사는 보드카로, 한국의 소주와 유사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한국 사람들은 소욤보와 에덴, 에복, 징기스칸골드, 화이트 보드카를 많이 구매해간다고 하는데, 모두 마트에서 팔고 있었습니다.
징기스칸 골드의 경우 노민마트에서는 37,699 투그릭 14,300원이었고 면세측면에서는 16달러20,800원였습니다. 에덴 EDEN은 가성비 보드카로 유명하고, 음료와 섞어 마시더라도 끝에 살짝 쓴 맛이 납니다. 에복 EVOK은 보드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술인데, 한국에서는 비싸다고 합니다.
3층 캐시미어
EVSEG GOBI 고비 vs GOYO 고요 고비는 최상급 캐시미어로 가볍고 부드럽지만, 옷감이 쉽게 망갖고 관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일반적인 것이 많아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습니다. 고요는 부드러움은 떨어지지만 탄탄한 재질의 옷감으로 관리가 비교적 쉽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하여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다고 합니다. 국영백화점에 비해 면세측면에서는 40 정도 더 비싸니 꼭 마트나 캐시미어 매장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캐시미어 제품은 브랜드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국영백화점에서 구매할 경우 스웨터는 대부분 10만원, 겨울 코트는 50만 원정도 합니다. 장갑은 2만 원, 머플러는 34만 원 정도로 저렴하기 때문에 기념품으로 꼭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6층 기념품샵
6층에는 몽골 기념품으로 사면 좋은 인형들이나 소품, 키링들 외에도 옷, 마그넷, 가죽, 동물 털 상품 등 여러가지 물건들이 있습니다. 바양작에서 판매하는 낙타인형이 제일 이쁘고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동일한 크기의 낙타 인형이 마트나 국영백화점에서 더 비쌌지만, 여기서 파는 인형들도 귀여웠습니다. 아기자기한 인형들이 종류별로 있어, 지인들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낙타와 양, 말, 게르 인형 외에도 키링과 신발, 몽골 풍속 옷 등 여러가지 것들이 있습니다.
공항에 있는 면세점에서도 파는 인형이 있었지만 역시나 국영백화점이 훨씬 저렴했습니다. 제가 산 작은 낙타인형이 국영백화측면에서는 9999투그릭 3,800원이었지만 공항에서는 12달러 15,600원로 거의 4배나 차이 났습니다. 6층에는 구경해볼만한 거리가 은근히 많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몽골 풍속 옷과 기념품으로 살만한 티셔츠와 후드티도 팔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메뉴 추천
주문한 연어 솥밥, 스테이크 솥밥, 도미 관자 솥밥 모습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층 지하1층 노민마트
보드카 저는 여우가 그려진 이쁜 병의 BORTE 보드카를 샀는데 노민마트에서는 31,199투그릭11,800원이었지만 몽골 공항 면세측면에서는 13달러 16,900원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층 캐시미어
EVSEG GOBI 고비 vs GOYO 고요 고비는 최상급 캐시미어로 가볍고 부드럽지만, 옷감이 쉽게 망갖고 관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