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 통화 외 상담 방안)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 통화 외 상담 방안)

관련글에서는 우리은행 텔레뱅킹(폰뱅킹) 신청방안번호 6가지 및 이체한도에 관하여쉽고 간편하게조회해보고 정확하게과정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폰뱅킹, 텔레뱅킹 서비스는 전화만 있다면 24시간 어디서나 은행거래가 가능하며 사용하는 고객분들이 많은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이나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요즘엔 많은 분들이 계좌이체를 이용합니다. 하지만인터넷이 연결이 되지 않는 환경에서는 핸드폰으로 은행 서비스나 계좌이체를 텔레뱅킹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인터넷뱅킹이 편리하지만, 인터넷이 연결이 어렵거나 컴퓨터가 없습니다.면 오히려 전화기만으로 사용하는 텔레뱅킹 서비스가 편리합니다.


우리은행 영업점 전화하기
우리은행 영업점 전화하기


우리은행 영업점 전화하기

외화를 자동으로 송금받지 않기 위해서는 담당 영업점에 전화를 하여 구글 수익을 직접적으로 송금받겠다고 영업점에서 처리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하지만우리는 담당 영업점이 어디이해 잘 모릅니다. 우리은행 앱에 들어가 보세요. 계좌 사본에 봐주시면예금계좌관리점과 전화번호가 적혀 있습니다. 하지만저 번호로 전화를 하셔도 담당자 내선번호를 모르면 상담원과 연결을 해야 합니다. 상담원과 통화 연결을 하여 곧 구글에서 받을 외화 수익이 있으니 영업점에 연결하여 직접적으로 송금받겠다는 메모를 알립니다.

우리은행 텔레뱅킹(폰뱅킹) 이용시간 및 수수료
우리은행 텔레뱅킹(폰뱅킹) 이용시간 및 수수료

우리은행 텔레뱅킹(폰뱅킹) 이용시간 및 수수료

기본적으로 24시간 운영순간을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오전 0시부터 오전 0시 10분까지는 일부분 서비스가 시스템 구성작업으로 인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행예금계좌송금의 적용수수료는 무료이며 타은행 예금계좌송금은 10만원 이하 시 500원, 10만원 초과에서 100만원 이하는 800원, 100만원 초과는 1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우대이자 조건

일일이입금건별로 우대요건 1,2 모두 만족한경우를 확인하여 최대 연 10% 우대 이자 적용됩니다. 일일이1만보 걷기 만보기 서비스*를 통해 입금일에 만보 이상 걷고 우리 WON뱅킹 상품혁신성전용 페이지에서 ”성공” 버튼을 누르는 경우 혹은 이벤트 등으로 우리은행에서 별도로 인결정하는경우에 해당됩니다. 마케팅 동의 우리은행 상품혁신성서비스 마케팅 동의 항목 중 전화(휴대폰) 및 SMS 항목을 모두 동의한 경우 만기해지시점까지 유지한 경우에 해당됩니다.

우대 금리의 적용을 위해 만보기 서비스* 관련건강 정보(신체활동) 접근 권한 허용이 필요하며, 관련서비스는 본인명의 휴대폰일 경우에 적용가능합니다.

우리은행 텔레뱅킹(폰뱅킹) 계속해서묻는 질문

Q. 우리은행 텔레뱅킹(폰뱅킹) 이체한도 증액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A. 이체한도 증액 및 감액은 본인확인을 위하여 영업점 내점시에만 처리가능합니다. Q. 우리은행 텔레뱅킹 서비스 해지는 영업점에서만 가능한가요?A. 텔레뱅킹 해지는 영업점, ARS, 영리키오스크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영업점 해지 : 본인의 주민등록증지참 후 영업점 방문하여 해지 가능합니다.

ARS 해지 : ☎1588 – 5000번 서비스 숫자 931번에서 가능하며, 생년월일, 출금계좌번호 및 비밀번호, 텔레뱅킹 비밀번호 6자리, 보안카드(OTP)가 필요합니다. 영리키오스크 해지 :지점방문이 어려우신 개인고객님(대한민국 국적의 만 열아홉살이상)을 위하여 바이오정보 및 화상안내를 통해 은행노동을편안하게처리할 수 있는 신규의혁신성금융채널입니다.

전화외 상담 방법

1. 이메일 상담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에 전체메뉴에 들어가서 > 아래쪽에 고객광장에 있는 고객상담에 = 이메일 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접수시점에서 영업일 3일 이내 답변을 준다고 합니다. 상담결과는 등록한 이메일로회신을 드리며, 인터넷뱅킹 사이트에 “나의 상담내역”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에서 분실사고신고는 가능하지 않으므로 분신사고신고는 고객센터 전화로 해야 하고, 우리카드 업무이메일상담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우리카드센터를 이용해야 상담해야 한다고 합니다.

2. 화면공유하다 상담 화면공유하다 안내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센터( 1588-5000 , 1599-5000 )로 전화를 한 후에 상담원과 전화연결된 상태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