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인터넷뱅킹 안내, 자주하는 질문 해결방법

우리은행인터넷뱅킹 안내, 자주하는 질문 해결방법

우리은행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궁금하신 내용들을 상담원과 통화 연결로 해결하고 싶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대부분의 사람들이 찾으실 텐데요. 통화로 하고 싶지만 어플이나 문자같이 MZ세대들은 잘 하지만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은 어플이나 스마트폰으로 하기 힘드실 겁니다. 저도 우리은행 어플을 사용합니다. 보시면 문제들이 한 번씩 생기거나 오류들이 생겨서 어플로는 할 수 없을 때가 많은데 그럴 때마다. 고객센터를 찾아서 문의하고 답을 받곤 합니다.

그럼 우리은행 고객센터 인터넷뱅킹과 전화번호를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인터넷뱅킹 자금 이체 한도 확인과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업인터넷뱅킹 자금 이체 한도 확인과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업인터넷뱅킹 자금 이체 한도 확인과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체한도 확인 단독결재방법 농협기업인터넷뱅킹 인증서 로그인 이용자 관리 개인정보관리 이용자 정보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② 다단계결재방법 : [기업인터넷뱅킹 > 인증서 로그인 > 이용자 관리 > 이용자 설정 > 이용자 설정]에서 보안관리자 ID의 “조회/수정”을 클릭하여 이체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도 변경 기업고객 이체 한도 변경은 제신고 서류를 지참하시고 농협으로 방문하여 신청해볼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법인 여부에 따라 신청 가능한 한도가 다르며, 보안 매체에 따라 이체 한도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기본한도 이상으로 한도를 설정하고자 할 경우 영업점에서 다른 승인을 얻어 한도 변경 가능합니다.

이체한도 조회방법
이체한도 조회방법

이체한도 조회방법

개인인터넷뱅킹 아니면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이용하시는 채널에서 이체한도 관련 메뉴로 이동합니다. PC 개인인터넷뱅킹 로그인 rarr 뱅킹관리 rarr 인터넷뱅킹관리 rarr 이체한도조회절감 조회 및 축소가능 스마트폰 우리WON뱅킹 로그인rarr 전체우측하단equivrarr 금융거래rarr 계좌조회관리rarr 이체한도 관리 조회 및 축소, 증액OTP등록가능 1회 1일 이체한도 및 보안등급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오류해제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오류해제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오류해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완수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주민등록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스마트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채워지는 경우아래의 경로 하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증액과 한꺼번에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는 증액된 이체한도 범위내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방법2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로 이체한도 증액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완수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주민등록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스마트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 조건에 채워지는 경우아래의 경로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뱅킹 이용시간이 궁금해요

매월 둘째 일요일 0200 0600 은 시스템 정기점검으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이용하시는 업무에 따라 이용가능 시간이 다르므로 우리은행 홈페이지 이용시간소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시간안내 메뉴 경로 우리은행 홈페이지 전체서비스 rarr 고객광장rarr 이용안내rarr 인터넷뱅킹이용안내rarr 이용시간안내 우리WON뱅킹비로그인 rarr 우측상단 전체메뉴rarr 안내지원rarr 안내rarr 서비스 안내rarr 서비스이용 유의사항 rarr 이용시간탭

시스템장애복구, 긴급한 프로그램 보수, 외부요인 등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Q. 인터넷뱅킹 비밀번호 오류 3회가 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오류 해제를 할 수 있을까요? A.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좋은 것은 주민등록증 지참하신 후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면 금방 해결해주실 겁니다. Q. 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하는 방법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A1.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찾아서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신 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기업인터넷뱅킹 자금 이체 한도 확인과 변경이

이체한도 확인 단독결재방법 농협기업인터넷뱅킹 인증서 로그인 이용자 관리 개인정보관리 이용자 정보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조회방법

개인인터넷뱅킹 아니면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완수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주민등록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스마트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