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킬러들의 수다 배우 신하균에 대한 영화 이야기

영화 킬러들의 수다 배우 신하균에 대한 영화 이야기

전도연 길복순 역 MK의 에이스 킬러 복순은 MK의 대표이자 스승인 민규 정도를 제외하고는 적수가 없는 업종 최고의 실력자입니다. 하지만 그녀조차도 제한 없이 할 수 없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하나뿐인 딸인 재영이었습니다. 딸이 있다는 것 자체로 치명적인 약점으로 보이지만 재영의 존재는 복순을 더 강하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재영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엄마의 정체를 모르게 하고 싶었고. 이것이 복순의 하나의 약점이었습니다. 설경구 차민규 역 복순보다.

뛰어나다고 여겨지는 MK의 대표이자 전설적인 킬러 민규는 살인 청부업을 담당하는 지배자입니다. , 지나치게 신경을 쓰는 두 여자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 비극적인 결말로 끝을 보는데요. 평소 첫눈에 반해 규칙을 중시하던 민규는 오랫동안 자신을 사랑해 온 복순을 보호하려 했고, 자신이 스스로 세운 원칙을 무너뜨려서 회사를 위기에 빠뜨리기도 합니다.


범죄도시3
범죄도시3


범죄도시3

액션, 범죄, 1000만시청자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범죄도시3 The Roundup No Way Out, 2023입니다. 경찰 마석도 마동석는 살인사건을 조서하던 중,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망을 확대합니다. 신종 마약 사건의 배후에 있는 의문의 인물을 쫓는 액션 코미디. 마석도의 무거운 펀치 타격감이 시원함과 통쾌함을 가져다줍니다. 범죄도시 1편과 2편을 보지 않았어도 재미있게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딸을 구해낸 킬러 하지만 안식은 잠시일뿐 그녀와 딸은 조직의 보스가 죽지 않는 이상 계속 쫓기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딸에게 길들여지지 않은 삶에서 자신을 지키는 방법을 알려주기로 결심한 그녀 총을 쏘는 방법과 명중시킬 때의 호흡 그리고 토끼를 잡기 위해 덫을 놓는 방법, 트럭을 운전하는 방법 등 쌀쌀한 야생에서 짐승들과 싸우며 짐승을 붙잡으며 잡고 사냥하는 생존기법을 가르친다. 시작할 때는 이런 생활이 싫었던 딸도 점차 성심성의로 자신을 걱정하고 엄마만의 방식으로 모성애를 느끼게 하는 그녀에게 동화됩니다.

그리고 마침내 조직과의 최후의 결전 엄청난 액션과 돈을 많이 들인 블록버스터적인 폭발 장면들은 없지만 엄마로서 딸을 지키기 위한 제니퍼 로렌스의 연기와 엄마를 지키기 위해 과감히 사냥에 시작하는 12살 소녀의 모습이 다른 킬러 영화에서 본 적이 없어서 흥미진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