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주기 기록 327일 ( 모더나 1차 접종 19일째)

생리 주기 기록 327일 (+ 모더나 1차 접종 19일째)

오랜동안 묻혀있던 글이 어떠한 방식으로 다시 수면에 떠올랐네요. 캐치님의 질문도 있고 해서 이번에는 이걸 이야기해 보죠 달의 공전주기는 27일 7시간 43분이고, 생리주기는 평균 28일2530일 이라는 공통점이 있죠? 어?????? 난 안그러는데???? 여기에서 말한 생리주기 평균 일 못믿겠다규요? 그럴 수 있죠 사람마다. 조금씩 다.


요즘 축의금 국룰은 얼마?
요즘 축의금 국룰은 얼마?

요즘 축의금 국룰은 얼마?

rarr KB국민카드가 고객 패널 이지 토커 4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고객들은 알고 지내는 사이에는 평균 8만 원을 내고, 친한 사이에는 17만 원을 낸다고 응답했다. rarr 친한 사이에는 5만 원 초과 10만 원 이하52, 10만 원 초과 20만 원 이하29를 낸다는 사람이 가장 많았다. 그다음이 20만 원 초과 30만 원 이하13, 5만 원 이하3, 30만 원 초과3 등 순이었다.

rarr 촌수를 기준으로 보시면 3촌 이내 결혼식에는 축의금으로 50만 원 초과 100만 원 이하43, 30만 원 초과 50만 원 이하27를 낸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습니다. 4촌 이상은 평균 26만 원을 낸다고 답했다.

애플워치, 크리스마스 이후엔 미국 내에서 못 살수도 있다
애플워치, 크리스마스 이후엔 미국 내에서 못 살수도 있다

애플워치, 크리스마스 이후엔 미국 내에서 못 살수도 있다

rarr; 올해 크리스마스 이후에는 미국에서 애플워치를 사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주요 외신은 26일(현지시간) ldquo;ITC(미국 국제무역위원회)가 특허권을 침해한 애플워치에 대한 잠정적인 수입 금지 명령을 내렸다rdquo;고 보도했다. rarr 애플워치는 현재 중국 등 해외 공장에서 제작된 후 미국으로 수입되고 있습니다. ITC의 명령은 대통령이 거부권을 행사하지 않는다면 60일 이후 효력이 발생합니다.

27일 기준으로 60일 후는 12월26일입니다. 수입금지가 확정되면 미국 내에서 애플워치를 살 수 없습니다.. 인베스팅닷컴은 과거 이런 문제로 대통령이 거부권을 행사한 적은 거의 없다고 했다. rarr 병원용품 회사인 마시모는 애플워치의 혈중 산소 측정 센서가 자사의 영업 비밀을 도용해 개발됐다고 주장하며 애플과 분쟁을 벌여왔다.

체계적인 경구피임약 사용법을 알려 드립니다

rarr 경구피임약은 먹는 피임약으로 임신 연관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틴을 함유한 제제다. 호르몬을 지속 투여해 일정 농도를 유지, 임신이 되지 않는 환경으로 만들어 피임 효과를 갖는다. 에스트로겐 성분은 에티닐에스트라디올로 동일하며, 프로게스틴의 종류, 호르몬 함유량, 복합 기능 여부에 따라 1세대에서 4세대로 구분합니다. rarr 1세대 경구피임약은 심각한 심혈관계 부작용으로 인해 현재는 사용이 중지되어 현재는 24세대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23세대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고, 4세대는 전문의약품으로 의사 처방이 필요합니다. rarr 세대별 피임약의 부작용과 효능이 다르기에 첫 복용을 생각하고 있으면 전문의와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약을 제안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LGU, 안양에 초대형 IDC 평촌2센터외부공기지열로 냉난방

rarr; 엘지유플러스(LGU+)는 경기도 안양에 친환경 초대형 인터넷데이터센터(IDC) lsquo;평촌2센터rsquo;를 준공했다고 26일 밝혔다. 외부 공기와 지열을 활용해 냉·난방을 하도록 설계된 게 특징입니다.

rarr 평촌2센터는 2015년 가동에 들어간 평촌메가센터에 이은 엘지유플러스의 두번째 초대형 인터넷데이터센터입니다. 엘지유플러스는 지상 9층, 지하 3층, 연면적 4만450축구장 6개 규모로, 서버 20만대 이상을 수용할 수 있다며 두 개 인터넷데이터센터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전환과 초거대 인공지능AI 및 빅데이터 활용에 따른 기업들의 급격한 데이터센터 수요 증가에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모더나 백신 1차 접종 19일째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백신 접종한 팔 푸른 멍 자국이 옅어졌다. 피로감이 많이 줄었다. 컨디션은 많이 회복되었습니다. 배란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백신 접종을 원인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원인이 아니라고 말하기도 어렵습니다. 주사 맞은 팔 주변으로 두드러기가 난다. 그 부분부터 시작해서 겨드랑이, 가슴까지 번졌다. 이번에는 다른 쪽 팔까지 번졌다. 다리에도 살짝 나는 것 같다.

낮에는 가렵지 않다가 잘때만 되면 가렵기 시작해서 자면서 힘들다.

자주 묻는 질문

요즘 축의금 국룰은

rarr KB국민카드가 고객 패널 이지 토커 4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고객들은 알고 지내는 사이에는 평균 8만 원을 내고, 친한 사이에는 17만 원을 낸다고 응답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 크리스마스 이후엔 미국 내에서 못 살수도

rarr 올해 크리스마스 이후에는 미국에서 애플워치를 사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체계적인 경구피임약 사용법을 알려

rarr 경구피임약은 먹는 피임약으로 임신 연관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틴을 함유한 제제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