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메모리얼파크에 영면한 한국의 스타들
년째 이길을 다니지만 성남의 어느길 성남8경 길과 비교해도 뒤지지않는 아름다운길입니다. 산자와 죽은자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공간 메모리얼파크. 어릴적엔 공동묘지라는 생각에 무서운 곳이였던 남서울공원묘지. 어느순간 분당메모리얼파크라는 이름으로 바뀌고 나는 이 근처 아파트로 이사를 오게되었었지. 그리고 10년을 훨씬 넘게 살았고 이길을 사계절 산책하게 되었었지. 사계절 다른모습으로 나를 반겨주는 길입니다. 저 아랫동네는 열정적인 사람들의 도시. 내가 서있는 여기는 죽은자들의 도시. 죽은자의 도시에도 봄이왔어요.
비디788BD78 맛
저희는 브런치를 먹으러 갔기 때문에 대표적인 메뉴로 되어있는 차돌 샐러드 파스타와 기초 브런치 메뉴인 BD 플레이트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차돌 샐러드 파스타는 대표적인 메뉴답게 차돌도 듬뿍 얹혀있고 샐러드 드레싱도 맛있어서 정말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다만 BD 플레이트는 그에 비해 너무 평범하고 조금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대표적인 브런치 접시 메뉴이긴 한데 특히 맛있는 게 없습니다.는 것이 좀 아쉬웠습니다.
커피는 가격에 비해 아주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집에 오는 길에 잠봉 프레첼을 포장해 왔는데,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가시면 꼭 프레첼 드셔보세요. 적절한 빵의 굳기와 잠봉과 버터의 조화도 너무 뛰어났습니다. 프레첼 자체가 맛있어서 다른 프레첼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국립묘지 온라인 참배 서비스
보훈처는 국립묘지 현장 참배의 일시 운영 중지에 따른 유족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온라인 참배 서비스를 증대 시행할 예정입니다. 국립묘지 누리집 사이버 추모관 직접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 참배와 추모의 글쓰기 등을 할 수 있도록 지원 헌화참배 사진 전송 서비스 국립묘지 의전단이 유족들의 요청을 받아 직접 수행하는 헌화참배 사진 전송 서비스 시행 국립묘지 의전단이 고인이 되신 국가유공자에게 헌화 및 참배하는 사진을 찍어 유족에게 전송 1일부터 10일까지 전화 신청한 유족을 대상으로 진행 온라인 차례상 2월 8일부터 개시되는 온라인 차례상 구축을 통해 국립묘지를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유족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 이번 국립묘지 온라인 참배 서비스 운영은 코로나 19 상황 아래 국립묘지를 방문하는 보훈가족 등의 안전을 위해 방역 당국과 긴밀한 협의 끝에 내린 불가피한 조치로, 다소 불편하더라도 양해와 협조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