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상표 추천상품 노브랜드에서 갓성비 장보기 (feat 노상표 고속터미널)
집 근처 노상표 매장이 있는 게 정말 행운이죠 요즘처럼 고물가에 해결하는 법은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입해서 최대한 생활비를 아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마트 노상표 과자는 시중 대기업 과자보다. 훨씬 저렴하니까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 제가 최근 동안 선정한 이마트 노상표 과자는 모든 사람들이 다. 선호하고 많이 팔리는 상품을 엄선해서 베스트를 꾸려봤어요. 끝까지 잘 읽어보시고 도움이 많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1. 노상표 오리지널 감자칩 감자칩은 남녀노소 다. 즐겨찻는 간식일 것입니다. 특히 감자칩은 짭짤한 맛에 맥주 안주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노상표 감자칩은 시중에 나오는 감자칩보다. 나트륨 함량을 낮추어 건강에도 좋습니다.
노상표 상온식품
의외로 스파게티 종류가 많아요. 이탈리아 OEM 상품들이라 그런가. PB상품이 다른 일반 파스타들과 비교해서 딱히 다르지 않아요. 저렴하고 소포장되어 좋습니다. 고스트 페퍼 라면이라니요. 이거 벌칙 감 아닙니까? 무서운 라면 아래에 있는 육개장도 500원이라 저렴합니다. 메밀국수 좋아해서 얼른 집어 들었는데 포장 아래를 철저히 보시면 메밀 10라고 쓰여있습니다. 메밀 함유량이 적어 아쉽긴 한데 맛은 궁금하네요. 올리브 오일발사믹 식초인 거 같은데 항상 대용량으로만 팔아서코스트코, 트레이더스 25개짜리 작은 포장이어서 구매를 고민했습니다.
집에 있는 올리브유 먼저 다.
라면 한 그릇
처음 보고 1,980원이라니 깜짝 놀란 라면 한 그릇. 진실한 이름만큼 진실한 가격입니다. 이쯤 되면 라면의 원가가 궁금해질 정도. 라면 패키지를 보시면 예상되겠지만 라면의 가장 일반적인 맛이랄까. 안성탕면과 스낵면의 중간 어디쯤 하는 맛입니다. 자극적인 라면 좋아하면 밋밋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것저것 부재료 넣어서 콜라보해 먹기에 괜찮은 라면입니다.
노상표 할로윈상품
할로윈 마시멜로젤리 누가 포장을 풀어놓고 갔네요 하긴. 내용물이 너무 안 보여서 답답하긴 할 것 같습니다. 마시멜로와 젤리가 들어있는 꽤 큰 바구니입니다. 젤리가 16절지만 하게 엄청 큽니다. 그리고 매우 묵직한. 젤리가 무거워서 틀에 빠져 흘러내려가고 있네요. 어린아이들에 겐 무리일 거 같습니다. 얼초 할로윈은 이미 집에 사놨습니다. 그리고 DIY 마이 가든과 초코 미니스틱 제작하기 세트가 있네요. 아이랑 쉬는 날 베이킹하고 싶은데 재료 따로 사면 너무 많이 사게 되어서 요즘엔 그냥 키트로 사고 있어요. 저렴하고 할 만큼만 딱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DIY 마이 가든은 처음 보는데 귀엽습니다.
무기질 워터 2L
생수전문회사의 생수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물 맛도 좋아서 무조건 추천템입니다. 지금은 브리타 정수기를 사용 중이지만 예전에는 늘 무기질 워터만 주문해 마시곤 했다. 이건 무게 때문에 이마트 온라인몰에서만 구매함. 다행이게도 생수값은 그대로인데, 아무리 극강의 가성비 노브랜드라 해도 물가인상의 바람을 피하지는 못했는지 가격이 오른 제품들이 꽤 보입니다.
노상표 잡화
유리로 된 오일병이 2680원. 저렴합니다. 생각 없었는데 보니까 사고 싶네요 주방 정리 좀 하고 들여보도록 할까 합니다. 와인글라스가 2개에 6000원 원하던 사이즈인데 보관할 찬장 높이를 생각하고 들여야 할 것 같아 참았습니다. 사이즈 재고 사러 가야겠습니다. 저렴한데 퀄리티 좋아 보여요 스텐 커피 필터와 유리 드립 서버가 같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파게티 소스
홈스타일 스파게티 소스 시리즈 스파게티 먹으러 레스토랑 안 가도 집에서 그럴싸한 스파게티 요리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 스파게티 소스는 주로 커다란 병으로 판매해서 양이 너무 많아 한 번에 다. 못 먹게 되는데, 남은 소스를 병째 냉장고에 보관해도 빨리 먹지 않으면 곰팡이가 올라오더라. 노상표 스파게티 소스는 딱 2인분 용량으로 팔아서 한 번에 먹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종류가 다양한데 그 중 상품평이 좋은 소스들은 크림, 로제, 토마토소스들입니다.
나의 원픽은 크림스파게티 소스. 정말 집에 서너 봉씩 쟁여 두었다. 요리 똥손인 내가 만들어도 퀄리티 괜찮은 크림 스파게티가 완성됩니다. 또한 가격 보소. 혜자롭기 그지없습니다.. 토마토보다. 크림류의 스파게티를 선호하면 이거 되게 괜찮습니다. 까르보나라 소스보다도 더 부드럽고 약간의 부재료베이컨, 양파 등을 추가하면 비주얼도 맛도 상승해서 만족도가 높았다.
자주 묻는 질문
노상표 상온식품
의외로 스파게티 종류가 많아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라면 한 그릇
처음 보고 1,980원이라니 깜짝 놀란 라면 한 그릇.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노상표 할로윈상품
할로윈 마시멜로젤리 누가 포장을 풀어놓고 갔네요 하긴.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