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슬머리 관리, 중단발 매직으로 해결

곱슬머리 관리, 중단발 매직으로 해결

하지만 여자들은 다. 그런다는 이말 긴 두상 하면 짧은 두상 하고 싶고 짧은 두상 하면 긴 두상 하고 싶고 요새 마음의 결정을 굳게 내려서하기로 마음먹고 탈색모발이었는데 갈색모발로 톤다운과 중단발 예쁘게 해서 원피스 입고 반묶음도 귀엽게 하고 놀러 가자라고 결심하고 자르러 갔답니다. 저는 단발에 가까운 레이어드 컷을 했답니다. 만약 머리가 너무 길어 고민이신분은 중발정도로 레이어 미리해보시고 단발로 커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너무 한 번에 잘랐다가는. 후회하실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보니컷 뜻은 일반적인 단발머리에서 턱선 끝까지 맞춰서 커트를 한걸 의미합니다. 영어로는 예쁜, 아리따운, 아름다운을 의미하는데요. 일반적인 형태보단 길이감에 초점을 맞췄고 각도에 중점을 두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얼굴 형태를 민첩한 색의 감싸주기 때문에 윤곽이 튀어나왔거나 각이 지신분들은 저절로 보정이 되기 때문에 혜택이 많은 커트에요. 보니컷 중단발 보니컷은 길이에 따라 턱선 단발과 중단발이 있었으나 머리를 볼에 둥글게 말리도록 한 스타일로 똑 단발보다.

중년여성에 어울릴 수 있습니다. 이럴때 앞머리는 뱅을 해도 가능하지만 그것보다는 옆가르마를 하시거나 앞가르마를 하시는 것이 더 지적이고 센스 있게 보일 수 있습니다. 긴 보니컷 단발의 경우 턱선 길이의 보니컷 보다. 중년에 더 잘 조화로운 스타일입니다.


imgCaption0
슬릭컷 연출시 주의할 점


슬릭컷 연출시 주의할 점

슬릭컷을 연출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모발 상태가 직모일 때는 슬릭펌이 아닌 슬릭컷을 해주셔야 합니다. 모발에 곱슬기가 있는 분들은 슬릭컷의 느낌을 제대로 연출하기 어렵기 때문에, 곱슬거리는 모발을 매직스트레이트 펌을 통해 먼저 매끈하게 펴주고 슬릭컷을 연출해줍니다. 스타일링 상품을 선택할 때는 웨트한 느낌을 내주는 상품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웨트 스타일은 물에 젖은 듯한 촉촉한 느낌으로 연출해 주는 기법입니다.

상품을 바르는 포인트가 모발의 끝 쪽이기 때문에 뿌리부분이 떡져보이지 않게 연출해혜택이 좋습니다. 이 외에도 슬릭컷, 슬릭펌, 매직스트레이트펌 이 세 가지의 차이를 분명히 이해하고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는 것입니다. 이 외에도 슬릭컷은 모발의 층을 내 매끄럽고 윤기 있는 스타일로 변화를 주기 때문에 상한 모발을 정리하기도 좋습니다. 슬릭컷을 연출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여러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