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시린 일본 연애 영화 추천, 양지의 그녀 두 번 보세요

가슴시린 일본 연애 영화 추천, 양지의 그녀 두 번 보세요

일본 영화 권장 도쿄 택시 일본영화 도쿄택시감독 김태식카테고리 코미디, 드라마, 멜로로맨스개봉일 2010. 05. 20출연배우주연 야마다. 마사시, 야마자키 하지메, 유하나조연 이동호, 타케다. 히로미츠, 성민수, 최정헌, 사토 나오코, 카모우 준코우정출연 김정화단역 스기야마 히코히코, 오사키 아키라, 우노 쇼헤이, 권철, 김정한, 홍석연, 장은석, 권미영, 장정아, 김은경, 권영철, 이케즈 쇼코, 야마다. 마사후미 노래하는 청년 야마자키 료는 동료들과 팀을 결성해 활동하는 밴드의 보컬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야마자키 료가 활동하는 밴드에게 한국의 서울에서 공연할수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연관 정보 및 후기
연관 정보 및 후기


연관 정보 및 후기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라는 영화는 2004년에 개봉한 유키시다. 아시오 감독의 작품으로 일본 풍습 멜로 영화라 할 있습니다. 우리 나라에서도 꽤나 유명했던 영화로, 특히나 2005년 차태현, 송혜교 주연의 파랑주의보라는 영화로 리메이크 되기도 했다. 대략 뻔한 소재이지만, 현재와 과거를 교차하면서 감정선을 끝까지 섬세하게 이끌고 간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결말 부분에서 마지막에 어정쩡하게 끝나는 다른 멜로 영화와는 다르게, 우룰루 언덕에서 그녀를 보내면서 이 영화의 제목을 비로소 완성시켜 줍니다.

또한, ost는 정재욱의 가만히 눈을 감고가 리메이크 하기도 한 노래로 분명 한번쯤은 들어봤던 멜로디가 흘러나올 것입니다. 영화를 다보고 나서 이 노래를 들어보길 꼭 추천합니다.

세스코 해주는 일
세스코 해주는 일

세스코 해주는 일

세스코는 방문하게 되면 어떤 일을 할까요? 세스코는 크게 위생사업부와 방제사업부로 나눌 수 있어요. 위생사업부는 식품안전과 연관된 사업들을 진행하는데요, 그리고 건물 내 공기질 개선 솔루션인 블루 세스코 도 있구요. 이외에도 여러가지 분야에서 활동중입니다. 방제사업부는 말 그대로 해충 박멸 일을 주로 하는데요. 저희들이 알고있는 바퀴벌레 퇴치 뿐만 아니라 쥐퇴치, 개미퇴치 등 모든 형태의 해충 제거일을 하고있어요. 이 밖에도 새집증후군 예방서비스같은 실내환경개선분야에서도 활약 중이랍니다.

다시 기존 시간으로 가서, 아키는 결국 입원을 하게 됩니다. 사쿠타로는 그런 아키를 보기 위해 매일 같이 병문안을 오게 됩니다. 그리고 아키의 옆 병동에는 한 여자가 있엇고 바로 어린시절 리츠코가 그녀의 딸로 나오게 됩니다. 그렇게 아키와 리츠코는 친해지면서 리츠코는 사쿠타로와 아키 사이의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합니다. 아키가 하고싶은 말이나 속내를 녹음하면 리츠코는 카세트를 들고 사쿠타로에게 전달해 줬다. 어느날 아키는 호주에 있는 울루루라는 언덕이 오래전부터 그 곳에 살던 원주민들이 세상의 중심이라고 여기고 살았고, 자신 또한 우루루 언덕을 꼭 가고싶다고 사쿠타로에게 말을 합니다.

하지만 아키의 건강은 더욱 더 악화됐고, 그녀는 죽기 직전 마지막 늑음테이프를 리츠코에게 전달하지만, 리츠코는 가는 도중 사고를 당해 결국 전해주지 못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