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어디로 갈까 제가 가봤던 휴가지 추천

휴가 어디로 갈까 제가 가봤던 휴가지 추천

휴가를 생각하면 늘 셀레이기 마련입니다. 누구와 어디로? 가는지도 핵심적이지만 여행을 간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즐겁습니다. 혹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제가 실제로 가봤던 여행지를 생각해 보는 건 어떨까요? 휴가를 가기 전엔 늘 계획을 하게 됩니다. 그중에서 가장 처음 고려하는 것이 누구와 같이 가는 것이냐입니다. 여행의 목적에 맞게 장소도 달라지게 됩니다. 가족과 함께 가는 여행과,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은 여행지의 선택 기준이 다릅니다.

또한 자신의 성향과 활동량에 따라 숙소는 크게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근처의 관광지 방문이 목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통영과 거제도 경상남도 통영시, 거제시
통영과 거제도 경상남도 통영시, 거제시

통영과 거제도 경상남도 통영시, 거제시

남해 바다이지만 동해 바다의 느낌도 있는 통영입니다. 남해 바다 각종 유흥시설 편의 시설 거제도는 많은 조선소가 위치한 지역으로 오래전부터 잘 알려진 지역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많은 대기업이 자리 잡으며 붙잡고 있다고 해서 높은 물가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상업적으로도 번성한 지역이기 때문에 각종 편의시설도 아주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번거로운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휴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

통영은 거제도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곳으로 전형적인 어촌이라 할 수 있습니다. 거제도가 큰 도시라면 통영은 시골이라 할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거제도와 비교하면 좀 더 자연적인 아름다움이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포항 경상북도 포항시
포항 경상북도 포항시

포항 경상북도 포항시

동해 바다의 일반적인 관광지입니다. 서울에서는 그나마 가까운 동해 바다인 속초 등으로 여행을 많이 가시는데요. 동해 바다 먹거리, 과메기, 물회 죽도시장 드라마 촬영지 여러가지 숙박시설풀빌라 많음 동해 바다에서 가장 활기찬 휴양지는 포항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미곶과 같은 일출 명소와 드라마 촬영지갯마을차차차, 동백꽃 필 무렵 등가 포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덕 대게와 물회, 과메기와 같은 먹거리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이같이 음식은 거의 포항이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항에 오면 꼭 방문을 하게 되는 죽도 시장도 있습니다.

남해군 경상남도 남해군

동해와 비슷하지만 조금은 다른 바다. 남해입니다. 동해가 조금은 거친 이미지가 있다면 남해는 온기 가득한 이미지의 바다라 할 수 있습니다. 남해 바다 아주 좋은 자연환경 조용한 휴식 해수욕 자동차를 타고 가며 아기자기한 섬을 볼 수 있는 곳이 남해입니다. 저는 남해군에 있는 펜션에 3번 정도 방문을 했는데요. 거리의 문제가 아니었다면 더 자주 방문했을 정도로 매력 있는 도시입니다. 관광지로는 금산의 보리암이 있었으나 올라가기가 좀 힘들어서 그렇지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절 자체도 운치 있고 산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풍경이 특히 멋집니다. 방송에서 많이 소개되어서 잘 알려진 독일마을도 있는데요. 여기는 그냥 차 타고 스쳐 지나가며 구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경주경상북도 경주시

일반적인 관광도시인 경주입니다. 경주는 신라시대의 문화재가 많기 때문에 아그들이 있다면 체험 훈련을 하기엔 아주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적지 워터파크 동해 바다 여러가지 숙박시설 그리고 유적지가 워낙 많기 때문에 볼 것이 다양하며 꽤 괜찮은 워터파크도 있다고 해서 활동량 많은 아이들을 지치게 하기엔 좋은 환경의 휴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해 바다인 감포와도 가깝기 때문에 바다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도시입니다.

경주 시내에서 약 3040분 거리 만약 감포 근처로 가시게 된다면 점심은 현대쌈밥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광고 아닙니다.

디럭스 객실

거제 비커밍 펜션은 전 객실 오션뷰로 바로 앞에 푸른 바다가 넓은 통창으로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안정 제대로 할 수 있는 뷰였습니다. 침실에 누워서도 통창으로 바다가 보입니다. 모던하고 깨끗한 화이트 인테리어가 신축펜션답게 깨끗하고 이뻤습니다. 타입에 관련 없이 전 객실의 거실에는 스파시설도 구비되어 있어서 통창으로 오션뷰를 감상하시며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외부 수영장장에서도 즐기고 룸에서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욕조가 너무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넓은 스타일의 원룸으로 침실에 누워서도 통창으로 바다가 보입니다. 넓은 소파에서도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주방에는 각종 주방용품들과 냉장고, 전자레인지, 얼음까지 나오는 정수기까지 모두 갖추어져 있으니 먹을 것만 준상대적으로 오시면 됩니다. 각종 양념은 안내 데스크에서 식사시간에 맞춰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바비큐 기계가 주방에도 있어서 시원한 룸에서 바비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통영과 거제도 경상남도 통영시,

남해 바다이지만 동해 바다의 느낌도 있는 통영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항 경상북도 포항시

동해 바다의 일반적인 관광지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해군 경상남도 남해군

동해와 비슷하지만 조금은 다른 바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