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해명 및 주가조작사태( 삼천리대성홀딩스서울가스 등) 일당 출국금지

임창정 해명 및 주가조작사태( 삼천리대성홀딩스서울가스 등) 일당 출국금지

삼천리 그룹은 에너지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대한민국의 기업입니다. 도시가스 공급과 발전 자동차 판매 및 공장, 해외호텔 사업 등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인 도시가스 부문은 한국가스공사로부터 가스를 공급받아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에 도시가스 배관을 통해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삼천리자전거와 무관한 기업입니다. 서울 가스는 대한민국의 사기업입니다. 도시가스 기업 중 가장 규모가 큰 기업입니다. 도시가스를 제공되는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부지역과 고양시, 파주시, 김포시가 있습니다.

대성홀딩스 대구광역시에서 시작하여 설립된 대한민국 기업입니다. 삼천리, 서울가스와 비슷하게 에너지를 주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한가의 원인은?
하한가의 원인은?

하한가의 원인은?

JTBC에 의하면 하한가 8개 종목 중 최소한 6개 종목은 주가조작 정황 4월 21일 기준 신용잔고비율도 높은 종목들 다올투자증권14.5 선광12.49, 세방12.09, 다우데이타10.98 등특정 사모펀드 차액결제거래CFD 계좌에서 반대매매? 작전 세력들의 물량 정리?

8개 종목의 하한가를 두고 언론에서는 여러 원인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처음 이들 종목이 외국계 증권사인 소시에테제네랄SC증권의 대규모 매도 물량 출회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한편 특수한 호재 없이 급등한 종목들로 소위 작전주가 아니었냐고 의심하는 기사들도 있습니다. 이들 종목들의 또 다른 특징은 신용비율도 높았다는 것입니다. 거의 10%가 넘는 상황입니다. 증권가에서는 특정 사모펀드 혹은 단일 계좌에서 반대거래 가격 나온 게 아닌가 하는 추측도 있습니다.

대성홀딩스 배당금
대성홀딩스 배당금

대성홀딩스 배당금

현금 배당금은 250 원 이고, 현금배당수익률은 0.23 입니다현재 주가로 배당수익률을 계산해보면, 배당수익률은 2.5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이 가정은 전년도 실적에 비례한 가정이므로 꼭 올해 실적 증감을 가정하여 배당수익률을 다시 시뮬레이션 해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해마다 적자가 발생할 경우 배당을 하기 어려우며, 영업이익 규모가 크게 감소한 경우에도 배당금 지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일이 터졌을까.
그렇다면 왜 이런일이 터졌을까.

그렇다면 왜 이런일이 터졌을까.

처음 SG증권에 관해 말해보자면

SG증권은 프랑스 증권사로 한국에서는 한국 에스지증권이며 직원수 58명에 매출액 2453억의 증권회사입니다. 요 며칠 이런 일이 생긴 이유는 SG증권의 CFD반대매매 사태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도 SG증권의 매도 물량이 엄청 나게 쏟아졌으며 해당 증권사는 매매주문이 모두 정상적인 고객 주문이라고 이야기하지만 다들 CFD라고들 이야기합니다.

주가 흐름에 대한 합리적 의문

여태까지 대성홀딩스에 대한 독단의 고뇌와 연구와 의문들이 지금에 와서 합리적으로 생각해 보니 제 판단이 잘못된 게 아닌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처음 대성홀딩스의 주가 흐름을 보시면 2020년 초부터 시가 8000원 정도부터 상승하기 시작하여 3년이 지난 고점 139000원까지 대게 1800가 올랐습니다. 차트를 보시면 그런 식으로 오르는 동안 특수한 조정도 없이 정말 순탄하게 잘 오른 것만 같습니다.

그래서 어떤 포인트를 통해 이렇게 오를 수 있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와서 실적과 비교해 보시면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 포괄손익계산서를 보시면 2020년 매출이 8800억에서 2022년 말 매출액이 1조 2천억으로 약 50 성장에 불과합니다. 영업이익은 오히려 70 감소를 했고 당기순이익은 약 90 감소를 했습니다. 그런데요 주가는 1800가 올랐습니다.

삼천리, 서울가스, 대성홀딩스

최근 대한민국 주식시장에서 급등한 많은 주식도 있었지만, 그중 일반적으로 연속하한가를 맞은 주식들이 있습니다. 그중 3개 종목의 경우 계속적인 연속하한가를 통해 많은 개인투자자들을 울렸습니다. 차트의 고유 특성상 조정이 무요건 나오는 것은 괴상한 현상이 아닙니다. 공급과 수요의 법칙에 의해 주가는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는데요. 한국은 2015년부터 30의 상한가와 하한가가 정해져 있습니다. 하지만 연일 하한가를 기록해야만 되는 것은 고의적인 투기세력 및 주가조작이 매우 의심스럽다는 점입니다.

대성산업가스DIG는 대성산업과 전혀 무관한 회사가 됨

즉, 대성산업이 네온 수혜주로 언급되어 주가가 뛴 것은 잘못된 정보라는 점인데… 여전히 네온가스 이야기만 나오면 대성산업 주가는 폭등 중. 이제 선택의 순간 이미 잘못된 정보인줄은 알고 있지만, 네온가스 테마에는 대성산업이 포함되어있기에 더 폭등합니다. 아니면 정신차리고 대성산업 주가는 하락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한가의 원인은?

JTBC에 의하면 하한가 8개 종목 중 최소한 6개 종목은 주가조작 정황 4월 21일 기준 신용잔고비율도 높은 종목들 다올투자증권14.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성홀딩스 배당금

현금 배당금은 250 원 이고, 현금배당수익률은 0.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일이

처음 SG증권에 관해 말해보자면SG증권은 프랑스 증권사로 한국에서는 한국 에스지증권이며 직원수 58명에 매출액 2453억의 증권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