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에서 여수로, 롯데몰 샤롯데가든과 전망대

김포공항에서 여수로, 롯데몰 샤롯데가든과 전망대

여수는 바닷가입니다. 보니 오션뷰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종포해양공원쪽에도 많이 있고 웅천 쪽에도 많고요 그리고 검은모래해변에 NCNP카페도 잘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여수 신월동에 위치한 오션뷰카페 카페 US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US 전라남도 여수시 신월로 415 위치는 여수 웅천과 롯데몰 중간에 자리 하고 있습니다. 몇번지나 다니면서 보긴 했는데 저도 처음 가보게 되었어요 1층 입구에서 보아도 앞쪽이 넓은 바닷가라서 이쪽 남파랑길이 저는 좋더라구요바닷가를 따라서 드라이브하는 하기도 좋은것 같습니다. 여수 신월동 카페 US는 드라이브하는 스루도 이용하실수 있어서 간단한게 차안에서도 주문해서 이용하실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소노캄여수
소노캄여수

소노캄여수

화려한 5성급 호텔로, 전객실에서 미니바가 무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기분마저 좋아지는 호텔입니다. 조식이 특히 맛잇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바다뷰, 항구뷰 모두 이쁜곳으로, 특히 항구뷰는 야경이 아주 훌륭합니다.

위치는 엑스포공원이 바로 앞에 있고, 바다산책로가 바로 코앞이라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엑스포공원은 밤에도 환화게 되어있어 밤바다. 산책을 나가기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가격은 평일 기준 19~20만원 대의 가격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시설은 사우나와 피트니스, 레스토랑등 여러가지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특히 피트니스센터에서 통유리창으로 넓은 바다뷰가 보여서 운동할만한 맛이 나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조식은 평이 좋아서, 시간이 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씨사이드 인 여수 호텔 앤 리조트
씨사이드 인 여수 호텔 앤 리조트

씨사이드 인 여수 호텔 앤 리조트

신축호텔로 사계절 즐길 수 있는 루프탑수영장과 탁트인 바다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바로 앞에 롯데몰이 있어서 먹거리나 마실거리를 사서 숙소에서 즐기기에 좋습니다.

1층에 카페와 뷔페가 있고, 호텔 2층에는 회명가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파는 음식이 모두 맛있어서 후기가 좋습니다.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을 모두 볼 수 있어서 좋은 호텔입니다. 루프탑 수영장은 물론 객실내에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객실, 오션뷰를 보면서 즐기는 스파객실도 있어서 다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신축호텔답게 새것느낌이 나는 깔끔함이 장점입니다.

여수 히든베이호텔

전객실에서 여수 바다의 일출과 일몰을 즐길 수 있어서 권하는 호텔입니다. 특히 야외수영장은 투숙객에 한하여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가성비도 좋습니다.

위치는 바닷가 산책로가 가까워서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돌산공원은 차량 10분, 돌산대교는 차량9분, 여수세계박람회장은 차량 15분거리로 유명 여행지와 접근성이 좋습니다. 가격은 평일 기준 10만원 초반의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어서 가격도 괜찮습니다.

물론 이 가격에는 야외수영장을 이용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시설은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과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건 다. 갖추고 있습니다. 참고해서 조식은 사전 예약시 14세 이상은 31,500원, 48개월 이상 13살 이하는 20,700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노아로스팅의 봄 시즌메뉴

요기 신메뉴를 살짝 알려드려 봅니다. 따뜻하게 마시면 온도가 변할 때마다.

자주 묻는 질문

소노캄여수

화려한 5성급 호텔로, 전객실에서 미니바가 무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기분마저 좋아지는 호텔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사이드 인 여수 호텔 앤

신축호텔로 사계절 즐길 수 있는 루프탑수영장과 탁트인 바다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여수 히든베이호텔

전객실에서 여수 바다의 일출과 일몰을 즐길 수 있어서 권하는 호텔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