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통해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특별한선물)♧

세상을 통해 가장 멋진 이야기(특별한선물)♧

이 글 안보시면 후회합니다. 스승의 날 드릴 선물 준비하셨나요? 내가 올정의롭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스승님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그럼 2023 스승의 날 선물 권장 베스트 5 알아보겠습니다. 누군가를 가르치기 위해 아니면 지식을 쌓기 위해 스승님들은 항상 책을 옆에 두면서 지속해서 읽고 계십니다. 그만큼 책은 스승님들에게 있어 최고의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자 입장에서 자신이 평소 관심 있던 주제의 책이나 아님 스승님을 생각하는 감정을 대신해 줄 책을 선물한다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정말 잊지 못할 책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것을 즐거움으로 여기는 스승님들에게 자신이 모르는 정보를 책을 통해 접하고 이것을 다시 이것을 제자들에게 알려주는 스승님들에게 책 선물은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졸업생의 스승의 날 선물과 김영란법
졸업생의 스승의 날 선물과 김영란법

졸업생의 스승의 날 선물과 김영란법

우선 기본적으로 졸업, 종업식 후에는 1회 100만 원 이하 매번 300만 원 이하라면 선물이 가능합니다. 단, 여기서도 업무 관련성이 없어야 합니다. 2가지 예를 들어보겠다. 1. 올해 중학교 2학년입니다. 중학교 1학년 담임 선생님께 5만 원가량의 선물을 드려도 되나요?

가능합니다. 단, 1학년 때 담임 선생님이 3학년 때 담임, 교과 담당으로 예정되어 있지 않아야 합니다. 유치원, 초, 중, 고등학생의 경우는 학교를 아예 졸업하여 앞으로 해당 선생님 아래에서 수업을 듣지 않는다면 얼마든지 감정을 담아 선물할 수 있어요.

2. 대학교 디자인학과 졸업생입니다. 현재 디자이너로 재직 중인데, 학부 당시 교수님께 선물을 드려도 되나요?

불가합니다. 해당 전공과목을 살려 취업을 한 경우로, 이는 교수와 직무관련성이 있다고 보기 때문에 선물을 드릴 수 없습니다..

김영란법 선물 기프티콘
김영란법 선물 기프티콘

김영란법 선물 기프티콘

코로나 이후 직접 찾아뵙기 힘들어지며 기프티콘 선물이 잦아졌다. 그런데요 은 어떤 상황에서든 불가합니다. 업무 관련성이 없더라도 말입니다.

기프티콘과 같은 모바일 상품권은 유가증권에 해당하여 예외적으로 받을 수 있는 선물 범위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쉽게 말해 기프티콘은 금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액수와 연관 없이 아예 보낼 수 없습니다.. 인터넷에 5만 원 이하 기프티콘은 괜찮다는 잘못된 정보가 많아 주의하길 바란다.

10. 줄넘기

운동효과도 좋고 안전하며 재밌는 줄넘기는 초등에서 가장 핫한 체육활동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줄넘기가 있어야겠죠? 김수열줄넘기가 가장 많이 산다는 줄넘기이며, 아이의 키에 맞게 조절해서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같은 제품이 많아서 분실될 우려가 있습니다. 이름스티커를 꼭 붙여서 잃어버리지 않게 해주세요.

위생상 물을 마실 때 개인컵을 권장하는 학교가 많습니다.

책상서랍용 바구니

책상 서랍을 정리하기 위해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색연필, 굴러다니는 지우개, 연필, 채점용색연필 등 굴러다니는 물건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링크에 있는 상품을 살펴보시면 됩니다

색연필, 사인펜은 당연히 준비하시지만 깜빡 잊혀지는 준비물이 네임펜입니다. 네임펜은 여러가지 색보단 검정네임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교과서에 이름을 쓸 때도, 선생님이 나눠준 준비물에 이름을 쓰기도 좋습니다.

하나 정도만 있으면 됩니다.

김영란 법 스승의 날 선물

선물 가능한 것 그럼 스승의 날 감사한 마음으로 선물을 하는 것이 아예 불가능하다는 것일까? 아래에 해당한다면 스승의 날 선물이 가능합니다. 직접 쓴 편지, 카드 학생대표, 학생회장 등이 공개적으로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는 것 학급 학생들이 돈을 모아 담임교사에게 하는 선물도 원활한 직무수행, 사교의례 목적을 벗어나는 것으로 보아 금지합니다. 학생들이 돈을 모아 선생님 생일이나 스승의 날에 케이크를 선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는 케이크를 선생님이 가져가면 안 되고, 파티를 한 후 학생들끼리 나눠 먹도록 해야 합니다.

직접 만든 선물은 금액으로 환산하지 않으니 선물해도 되지 않냐는 질문이 많은데, 직접 만든 것도 안됩니다. 만드는 데 비용이 들어간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스승의날 청탁 금지법 안 되는 것들

마지막으로 스승의 날 청탁 금지법으로 인해하면 안 되는 것들 알려드리고 오늘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4개는 하면 안 되는 선물 허용범위라고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스승의 날 김영란법에 에 대하여 알아보았고 또 스승의날 청탁 금지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렸습니다. 조금 헷갈리긴 하지만 스승의날 선물 허용범위 잘 확인하셔서 선물하시기를 바랍니다. 학생들이 돈을 모아서 담임선생님에게 드린 5만 원 이하의 선물 하면 안 됩니다.

청탁 금지법에 해당됩니다. 담임선생님과 면담 시에 커피나 음료수를 드리는 것 – 불가능합니다. 학년이 바뀐 후에 이전 담임 선생님에게 상품권이나 기프티콘 제공 – 불가능합니다. 학부모회, 학교운영위 사람들이 교장이나 교감에게 선물제공 – 업무 관련성의 밀접도가 높은 관계이기 때문에 하면 안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졸업생의 스승의 날 선물과

우선 기본적으로 졸업, 종업식 후에는 1회 100만 원 이하 매번 300만 원 이하라면 선물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김영란법 선물 기프티콘

코로나 이후 직접 찾아뵙기 힘들어지며 기프티콘 선물이 잦아졌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줄넘기

운동효과도 좋고 안전하며 재밌는 줄넘기는 초등에서 가장 핫한 체육활동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