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관광명소, 부산 관광지 추천15곳

32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부제 부산시티투어버스 꿀잼 20220417 일정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rarr 부산역부산시티투어버스티켓교환 rarr 흰여울문화마을 rarr 태종대 rarr KTX 부산역 이전 글에서 짐을 물품보관소에 보관하고, 시티투어 티켓도 교환했습니다. 티켓 교환한 시간 오전 11시 46분 이제는 부산시티투어버스 13시5회 차를 부산역에서 타기 전에 점심을 해결할 곳을 물색해 봅니다. 사전에 이미 찜해놓은 곳을 GET GET 우리들이 간 곳은 초량밀면집입니다.

여기도 핫핫플레이스 12시가 되지 않은 시간 오전 11시 55분 에 도착했지만 웨이팅은 앞에 5팀 하지만 우리는 부산시티투어버스 탑승시간이 오후 1시이기 때문에 기다려 줍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네 번째는 송도해상케이블카입니다. 부산은 땅에서 바라보는 건물과 조명도 멋지지만 해상케이블카에서 바라보는 뷰도 만만치 않습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를 건너면서 바라보는 부산의 뷰는 여행의 피로를 싹 날려주는 것 같습니다. 참조하여 케이블카 및 바닥이 크리스탈로 되어 있어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시티 투어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여덟 번째는 부산 시티 투어입니다. 저도 이걸 드라마 D.P를 보고 알았습니다. 직접 운전해서 스트레스를 받는 것 보다. 부산 시티 투어 버스를 사용해서 2층버스를 타고 행복하게 여행하는 것이 훨씬 좋았습니다. 코스는 레드, 블루, 그린 라인 3가지가 있습니다. 각 라인마다. 정류장이 다르니 상기 사이트에서 확인 후 선택하시고 예약하면 됩니다.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열 번째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입니다. 해운대 라인을 그러므로 기차를타고 하는 여행입니다. 해운대 미포에서 청사포 송정까지 이동하는 코스입니다. 기차같은 열차도 있고 스카이캡슐이라는 것도 있었으나 승하차 위치가 다르다고 합니다. 둘이 가격도 다른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상기 사이트에서 확인 후 요구하는 것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광안리의 매력에 풍덩

부산항대교를 지나면 이내 창밖으로 부산의 상징인 광안대교가 보입니다. 광안대교 왼쪽으론 초고층 빌딩이 밀집한 해운대 마린시티가 마치 미래도시처럼 펼쳐진다. 파도가 철썩이는 바다. 중간 광안대교가 우뚝 서 있는 광안리해수욕장에 도착하면 시티투어버스는 10분 동안 정차하며 승객들에게 포토타임을 제공합니다. 해는 졌지만 아직 하늘에 푸른빛이 남아 있습니다. 건물에 하나 둘 불이 켜지고 광안대교도 눈부신 조명으로 빛난다.

오늘 중 가장 예쁜 야경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멀리 갈 것도 없이 버스 앞에서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어보자. 빛이 미흡한 시간이니 사진이 흔들리지 않도록 카메라를 단단히 잡는 찍는 것이 포인트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와 10시. 광안리해수욕장에선 드론쇼가 펼쳐진다. 300여 대의 드론이 하늘로 떠올라 밤하늘에 빛으로 그림을 그린다.

감천문화마을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여섯 번째는 감천문화마을입니다. 흰여울문화마을과 비슷한 느낌의 감천문화마을인데요. 이 곳은 아픈 역사를 가지고 생겨난 마을이라고 합니다. 전쟁이 나던 시절 바다로 침입하는 적을 손해 높은 산에 집을 짓기 시작하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곳에도 벽화가 잘 그러져있어 아이들과 골목골목 다니기 정말 좋습니다. 이곳에서 여러가지 체험이나 숙박도 가능하지 상기 사이트에서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열 번째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입니다. 해운대 라인을 그러므로 기차를타고 하는 여행입니다. 해운대 미포에서 청사포 송정까지 이동하는 코스입니다. 기차같은 열차도 있고 스카이캡슐이라는 것도 있었으나 승하차 위치가 다르다고 합니다. 둘이 가격도 다른데요. 특정한 내용은 상기 사이트에서 확인 후 요구하는 것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송도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네 번째는 송도해상케이블카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시티 투어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여덟 번째는 부산 시티 투어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열 번째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